뉴스 > 온라인

에이카, 최고 70레벨 신규 컨텐츠 전격 공개!

/ 1

한빛소프트의 1000 VS 1000 초대형전쟁 MMORPG `에이카 온라인(http://aika.hanbiton.com)`이 오는 11월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컨텐츠에 대한 2차 프리뷰정보를 오늘(6일) 전격 공개했다.

오늘 공개한 2차 프리뷰정보에서는 각 캐릭터들의 신규 장비와 스킬 구성 등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내용을 다뤄 유저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에 추가되는 각 클래스 별 신규 스킬은 ‘61, 65, 69 레벨’ 세 구간에 걸쳐 배우게 되며 이는 각 클래스의 특징을 더욱 살려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신규 장비인 ‘직업별 무기 1종’, ‘직업별 방어구 1세트’, ‘액세서리 1세트’ 추가와 그 밖에 ‘잿더미 숲’과 ‘테르메스 지역’의 새로운 스토리 퀘스트 100여종도 추가 될 예정이다.

`에이카`가 새롭게 선보이는 ‘테르메스 지역’은 크게 ‘북부 용암지대’와 ‘남부 오염지대’로 나뉘며, 향후 거대 전쟁의 시발점이 될 ‘지오반니 탑’도 존재한다. 이 지역에서는 60, 70레벨 급의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며, 특정 마운트가 지닌 피해 감소 옵션 등을 사전에 철저히 준비해야만 치열한 대결을 펼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레벨 제한이 60에서 70으로 상향 조정되면서 유저들이 더 쉽게 사냥을 즐기고,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다. 레벨 제한이 풀림과 동시에 구간별 레벨 조정도 진행 될 예정이다. 특히 그 동안 자신의 소속팀을 몰라 불편했던 유저들이 소속팀을 확인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개선된다.

마지막으로, 전쟁시스템의 개선도 눈여겨볼 만하다. 타 국가 유저를 PK해야만 얻을 수 있었던 ‘명예의 훈장’과 ‘영웅의 훈장’ 아이템을 하나의 인벤토리 슬롯에서 최대 1,000개까지 중첩될 수 있도록 해 유저들은 전쟁에 보다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이카`의 2차 프리뷰 및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에이카` 공식홈페이지(http://aika.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한빛소프트
게임소개
'에이카'는 '경쟁의 극한과 전쟁의 일상화'를 컨셉으로 내건 MMORPG다. '에이카'는 최대 2천 명이 한 필드에서 동시에 전쟁을 벌이는 국가간 전쟁과 이의 근간이 되는 정치 경제 시스템, 그리고 게임 안에서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