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 12월 17일 1차 CBT 실시

/ 1

091208_alicia.JPG

엔트리브소프트는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이하 앨리샤)의 클로즈베타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 1만 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엔트리브는 12월 17일부터 23일까지 실시되는 `앨리샤`의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앞두고 8일 이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말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접할 수 있는 ‘앨리샤 마니아’ 등의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던 ‘개발노트’도 계속해서 새로운 에피소드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앨리샤`의 클로즈베타테스터로 당첨된 유저들은 웹 상에서 미리 자신의 게임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커스터마이징이 완료된 캐릭터를 선택하는 수준으로 제한되지만 오픈 베타에는 유저가 직접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될 방침이다.

`앨리샤`는 적극적이고 활동적으로 참여할 테스터 1만 명을 모집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자연을 배경으로 한 5개 맵을 통해 캐릭터와 말을 성장시킬 수 있다. 기존에 느낄 수 없었던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저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말을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말을 키우면서 교감을 느낄 수 있는 말 관리와 다양한 도전 과제를 완수하는 재미 등 유저들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집기간은 12월 8일부터 12월 16일까지이며 당첨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선정된 테스터는 16일부터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엔트리브는 `앨리샤`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를 기념해 `너와 나의 다이어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논 500D DSLR, 아이팟 나노 5세대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앨리샤` 공식 홈페이지(http://alicia.gametree.co.kr)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엔트리브소프트
게임소개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는 인간에게 친숙한 동물인 '말'과 '레이싱'을 접목시킨 게임이다. '액션 라이딩'이란 장르명을 내세운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에서 플레이어는 말을 타고 달리며 점프, 비행, 박...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