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컴투스 골프스타, 리얼 스윙 액티브 샷 인기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http://golfstar.co.kr)가 유저들의 호평 속에 오픈베타테스트(OBT)를 순조롭게 진행 중에 있다고 오늘 밝혔다.

이 달 7일부터 오픈베타테스트(OBT)에 돌입한 ‘골프스타’는 참여 유저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약 33%가 조작과 스윙을 동시에 하는 ‘액티브 샷’을 베스트 콘텐츠로 꼽았다.

‘골프스타’는 오픈베타테스트(OBT) 시작 후 유저들의 평균 플레이시간이 약 3시간에 달하며 높은 참여도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액티브 샷’을 비롯해 최대

20명의 유저들이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대회모드’, 실제 필드의 경관과 코스를 재현한 배경 그래픽 등 다른 게임과 차별화 된 콘텐츠로 많은 점수를 얻고 있다.

이번 ‘골프스타’ 오픈베타테스트(OBT)에 참여한 아이디 cool2**는 “골프 게임은 처음 접했는 데 ’골프스타’로 골프가 이렇게 스릴 넘치는 스포츠인 줄 알게 됐다“며 소감을 밝혔고, 아이디 carita** 는 “기존 온라인게임과는 다르게 많은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를 하지만 기다리는 시간 없이 빠르게 진행되는 점이 마음에 든다”고 평했다.

컴투스는 ‘골프스타’ 오픈베타테스트를 기념해 엑스캔버스 LCD TV, 아이나비 네비게이션,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골프스타’ 필드 개방 이벤트를 이 달 23일까지 진행 한다. ’골프스타’ 필드 개방 이벤트는 3홀 이상 경기 후 각 홀에 해당하는 이벤트 응모권을 받아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 10레벨과 20레벨 달성 후 주니어 승급테스트, 아마추어 승급테스트를 통과하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골프스타’ 마우스와 키보드를 선물한다.

‘골프스타’ 오픈베타테스트는 공식 홈페이지(http://golfstar.co.kr)를 통해 회원가입 후 참여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컴투스
게임소개
'골프스타'는 실제 필드를 배경으로 온라인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빠른 경기진행과 사실적인 움직임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골프스타'는 조작과 스윙을 동시에 하는 '액티브 샷'과 최대 20명이 팀을 나눠 플...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