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에이카, 오는 15일 신규 던전 및 장비 업데이트 실시

/ 1

한빛소프트는 오늘(1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1000 VS 1000 MMORPG ‘에이카 온라인(http://aika.hanbiton.com)’의 신규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내용은 신규 인스턴스 던전 ‘프리즌 데스페로’와 강력한 ‘70레벨 유니크 장비’다. ‘프리즌 데스페로’는 61레벨의 유저들만 입장할 수 있는 제한 지역으로 총 4개 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층의 중간보스를 제거해야 다음 층으로 입장할 수 있다. 던전 구석구석에 수 많은 ‘보물상자’가 숨겨져 있으며, 각 층에 있는 ‘비밀 상점’에서는 난이도에 따라 차별화 된 진귀한 물건을 판매한다. ‘프리즌 데스페로’로 반복적인 사냥에서 탈피해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70레벨 유저들을 위한 ‘70레벨 유니크 장비’는 랭크 A급으로 각 직업별로 3세트씩 총 18세트가 추가된다. 기존 장비보다 월등한 능력치의 ‘몰아치는 돌풍의 전투장비’, ‘타오르는 유성의 전투장비’등은 유저들에게 치열한 경쟁과 전투의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유저 편의를 위해 단축키 설정 기능과 단축 스킬 창이 추가되며,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뿐 만 아니라 일일 퀘스트를 추가하는 등 기존 컨텐츠의 부족한 부분도 대폭 개선된다.

이 밖에도, 에이카는 신규 가입자 및 휴면 계정 유저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규 유저가 에이카에 접속하면 총 31,000원 상당의 캐시 및 프리미엄 장비를 무료로 지급하며, 휴면 계정 유저가 복귀 할 경우 50레벨 급 풀 장비를 지원한다.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이 달 중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에이카는 2009 대한민국게임대상 온라인게임 부문 1차 심사를 통과하고 본상 후보에 올라 C9, 카로스 온라인 외 2개의 작품과 치열한 경합 중이다. 일본, 대만, 브라질 등 6개 국가 수출, 국내 유저들의 큰 호응, 가벼운 클라이언트로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는 기술력 등에 비추어 수상을 기대하고 있다.   

에이카의 업데이트 프리뷰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aika.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한빛소프트
게임소개
'에이카'는 '경쟁의 극한과 전쟁의 일상화'를 컨셉으로 내건 MMORPG다. '에이카'는 최대 2천 명이 한 필드에서 동시에 전쟁을 벌이는 국가간 전쟁과 이의 근간이 되는 정치 경제 시스템, 그리고 게임 안에서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