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갓 이터 2 레이지 버스트 10일부터 예약판매 돌입

/ 1

▲ '갓 이터 2 레이지 버스트' 의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와 협력하여 국내 정식 발매되는 액션게임 ‘갓 이터 2 레이지 버스트’의 예약판매를 오는 10일부터 22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갓 이터 2 레이지 버스트는 PS비타를 비롯해시리즈 최초로 거치형 콘솔인 PS4로 발매된다. 전작갓 이터 2’의 이야기를 비롯해, 엔딩 이후의 내용을 담은 나선의 나무가 포함된다. 유저는 나선의 나무를 통해특수부대블 러드의 새로운 여정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작품에는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고난이도 레어 미션 '특무 미션'이 새롭게 추가된다. '특무 미션'은 일반적인 미션에 비해 많은 보수를 입수할 수 있으며, 동료들의 퍼스널 어빌리티 습득에 필요한 ‘GAP(Global Ability Point)’도 얻을 수 있다.

2월 10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예약판매판에는 특전으로 신규 아라가미 ‘오로치’와 메인 비쥬얼이 인쇄된 콜렉터즈 카드가 증정된다. 또한, 초회판에는 ‘갓 이터’의 아트디렉터 ‘이타쿠라 코우이치’가 그린 일러스트가 양면 표지에 인쇄되어 있으며, 특전으로 ‘금기의 블러드 아츠 6종’이 동봉된다.

더불어 구매 전 미리 플레이할 수 있는 ‘갓 이터 2 레이지 버스트’의 체험판이 오는 12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 공개된다. 체험판에서 본편의 초반부를 플레이해볼 수 있으며, 신규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전용 미션도 마련된다. 이번 체험판은 전작인 ‘갓이터 2’는 물론, ‘갓이터 2 레이지 버스트’ 본편과도 세이브 데이터 연동이 가능하다. 또한, 체험판 플레이 후 본편을 구매한 유저를 대상으로 ‘아리사 이리니티나 아미에라 수영복 Ver. 피규어’와 ‘그랜드 애니 캐러 히어로즈 갓이터2 박스’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갓 이터 2 레이지 버스터'는 2월 24일 PS4와 PS비타로 정식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바로가기) 및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갓 이터 2 레이지 버스트’는 반다이남코게임즈의 대표 헌팅 액션 타이틀 최신작으로, 전작 ‘갓 이터 2’의 결말 이후 나선의 나무에 생긴 이변을 다룬다. 새로운 캐릭터 ‘리비 코렛트’를 비롯하여, 신종 아리가미...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