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신개념 스타크 강좌 프로그램 용선생의 매너파일런

/ 1

`스타크래프트` 팬들을 위한 온게임넷 이색 강좌 프로그램 `용선생의 매너파일런`이 오는 28일(목) 오후 2시,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팬들을 위한 공개 강의에 나서는 것.

이 날 공개 강의에는 메인 MC ‘용선생’ 박용욱 해설위원을 비롯해, 스타걸로 한창 인기몰이 중인 서연지, 프로게이머 출신의 실전 강사 김환중, 이주영, 이종미 등 `용선생의 매너파일런`의 강사진이 총 출동한다. 그 동안 TV에서만 볼 수 있었던 강의를 현장에서 직접 보고 들을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인 만큼 강사진과 팬들이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이 기대된다.

공개 강의는 1,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용선생의 강의 코너를 비롯, 관객들이 강사진들에게 궁금한 점에 대해 질문하고 답변을 들어보는 ‘질문을 말해봐!’ 코너가 진행된다. 이어 2부에서는 용선생과 서연지의 깜짝 이벤트와 자신의 리플레이를 진단 받아보는 ‘리플레이 A/S’ 코너, 희망자에 한해 강사진과 현장에서 직접 대결해보는 시간 등이 마련돼 있다. 또한 공개강의에 참석한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공개 강의는 28일 오후 1시부터 입장 가능하며, 참가를 원하는 시청자는 온게임넷 사이트(www.ongamenet.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온게임넷 제작팀 김진욱 담당피디는 “강의 컨셉의 프로그램인 만큼 시청자들과 함께하는 공개 강의를 꼭 진행해보고 싶었다”며 “E스포츠 팬 및 시청자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용선생의 매너파일런` 첫 공개 강의는 2월 5일(금)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온게임넷:스카이라이프 641번/헬로TV 455번/씨앤앰DV 608번/QOOK TV 510번/MyLGTV 711번/브로드앤TV 23번)

`스타크래프트` 정보 전달과 버라이어티를 접목시킨 `용선생의 매너파일런`은 스타크래프트를 즐겨온 기존 유저뿐 아니라 게임을 접한 지 얼마 안 된 초보자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강좌 컨셉의 프로그램. 스타크래프트 입문자를 위한 스킬 배우기 등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가 높으며 시청률에서도 수위를 다툴 만큼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