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네오위즈게임즈, 웹게임 신작 '만세' 채널링 서비스 시작

/ 1

▲ '만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19일, 자사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이엔피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웹게임 ‘만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만세’는 유명 무협 소설작가 ‘김용’의 작품을 원작으로 한 타이틀로 ‘환생’ ‘분신’ ‘사제’ 등 기존 게임들과 차별화된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여기에 작가 ‘김용’의 ‘신조협려’ ‘의천도룡기’ ‘소오강호’ 등 유명소설을 배경 스토리로 삼은 퀘스트(미션)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추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만세’의 공개서비스와 함께 채널링 사이트를 오픈하고, 게임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하는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동안 이엔피게임즈와 총 7종의 게임을 함께 서비스한 네오위즈게임즈는 앞으로 더욱 공고한 파트너십을 유지해 게임의 성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나갈 방침이다.
 
'만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피망 공식 채널링 페이지(http://m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세 2015. 03. 19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이엔피게임즈
게임소개
‘만세’는 유명 무협 소설작가 ‘김용’의 작품을 기반으로 하는 무협 웹RPG다. 특히 하나의 작품이 아니라, ‘김용’ 작품의 세계를 모두 다루는 게 특징이다. 여기에 독특한 ‘환생’, ‘분신’ 시스템은 물론, 무...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