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디지털 딜럭스 출시... 가격은 45,000원

/ 1

▲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디지털 딜럭스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27일(금),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의 다섯 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이하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디지털 딜럭스를 처음으로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디지털 딜럭스는 ‘와우’ 오리지널 및 확장팩을 모두 포함한다. 여기에 ‘피에 굶주린 까마귀’ 탈것과 ‘무시무시 꼬마 까마귀’ 애완동물 등 ‘와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과 ‘스타크래프트 2’, ‘디아블로 3’, ‘하스스톤’ 등 다른 블리자드 게임을 위한 아이템도 동봉됐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디지털 딜럭스는 블리자드 온라인 샵(바로가기)에서 45,000원(부가세 포함)에 구매할 수 있으며,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지난 11월 13일 북미를 포함한 일부 지역에서의 출시를 시작으로 11월 20일 국내에서도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서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 역사 속 격동기로 돌아가 전설적인 영웅들과 함께 최강의 전쟁 군주들을 상대로 전투를 벌이게 된다. 또한, 전쟁의 전초기지로 자신만의 주둔지를 구축할 수 있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와우'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다섯 번째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서는 신비한 드레나이 용사, 강대한 오크 부족과 함께 옛 호드의 막강한 세력을 막아낼 최후의 방어선을 구축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주둔...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