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채팅으로 2% 부족하다면? 요술봉으로 말해봐!

엔씨소프트의 온라인파티댄스게임 ‘러브비트’가 10일(수) 유저들의 커뮤니티를 강화시켜줄 신규 아이템 ‘요술봉’을 출시하고, 대기실 내 카메라 기능을 강화한다.

‘요술봉’ 은 인게임 상점에서 1개 또는 묶음으로 구매가능한 아이템으로,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면 상대방에게 ‘사랑’, ‘축하’, ‘격려’, ‘코믹’ 등의 다양한 메시지를 그려 보여줄 수 있다. 요술봉 아이템은 1인/2인용으로 구분되어 있어 상대방과 함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가능하며, 지난 27일 업데이트 된 ‘하트시스템’과 더불어 화려하고 아기자기한 의사표현을 가능하게 해 게임 내에서 친구나 연인 사이에 더욱 풍부한 감정 교류가 용이해 질 예정이다. ‘요술봉’은 앞으로도 고객 의견에 따라 다양한 메시지 표현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또한, 러브비트 대기실 내 카메라 기능이 강화되어 다양한 각도에서 캐릭터를 볼 수 있게 된다. 유저들은 ‘카메라 프리셋 기능’으로 대기실 내 카메라의 위치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보다 편하게 러브비트를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 러브비트 사업담당 신민균 실장은 ‘요술봉 아이템은 게임 내에서 친구들과의 만남을 보다 즐겁고 신나게 만들어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상호 감정표현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재미있는 컨텐츠를 생산해 낼 예정이다’ 고 밝혔다.

이번 러브비트의 새로운 컨텐츠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러브비트` 홈페이지(lovebeat.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크레이지다이아몬드
게임소개
'러브비트'는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다양한 음악의 리듬에 맞춰서 자유로운 키보드 입력을 통해 멋진 댄스를 추고, 마이룸과 메신저를 통하여 새로운 사람들과 교감할 수 있는 파티 댄스 게임이다. 리듬감 있게...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