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던전RPG ‘동경신세록’ 한국어판 4월 9일부터 예약판매 시작

/ 2

▲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 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메이지스와 협력하여 던전 RPG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 한국어판의 예약판매를 4월 9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는 '미궁 크로스 블러드 인피티니' 등, 인기 던전 RPG를 제작해 온 익스퍼리언스(EXPERIENCE)의 최신작으로, 작년 4월 출시되었던 '미궁 크로스 블러드 인피티니'의 과거 이야기를 다룬다. 주인공은 가상의 도시, 도쿄 히노와구를 무대로 사람을 공격하는 ‘이형’ 섬멸을 위해 결성된 비밀 조직 ‘특수부대 엑스’의 일원이 되어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최대 6명으로 파티를 구성해 각 지역에 출현하는 특수한 던전들을 중심으로 임무를 수행한다. 1인칭 시점으로 펼쳐지는 던전을 탐험하며 적들과 싸우고 파티를 육성할 수 있으며, '에쿠스 메모'를 사용해 던전 내에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메모를 남기거나 다른 플레이어가 남긴 메모를 힌트로 어려운 던전을 해쳐나갈 수 있다.

디지털터치는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의 한국어판 스크린샷을 공개하였다. 특수 부대 엑스가 어비스로 변해가는 도쿄 히노와구의 곳곳을 탐사하며 벌어지는 사건을 엿 볼 수 있다.

예약판매는 한정판과 일반판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예약 구매에 한하여 특전 DLC가 제공된다. 한정판은 한정판 전용 아웃박스와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 비쥬얼 팬북(풀컬러 111P, 한국어), 초회 구입 특전 DLC(파워레코더 3개, 하치의 협기 굿즈 1개), 예약 특전 DLC(다크 히어로 캐릭터), 한정판 특전 DLC(스쿨미즈를 입은 엑스대 캐릭터)가 동봉된다.

일반판은 초회 구입 특전 DLC(파워레코더 3개, 하치의 협기 굿즈 1개)와 예약 특전 DLC(다크 히어로 캐릭터)이 포함된다.

예약판매는 소프라노(http://www.sofrano.com)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진행된다.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는 PS비타 전용 게임으로 4월 24일 출시된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 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엑스페리언스
게임소개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는 21세기 도쿄를 습격한 살인귀 '이형'과의 싸움을 그린 3D 던전 RPG다. 플레이어는 이들과 맞서 싸우는 특무대 '에쿠스'의 일원이 되어 '이형'을 퇴치하기 위한 모험을 펼치게...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1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