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컴투스 `골프스타` 다음에서 채널링 서비스 시작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의 ‘다음’ 채널링 서비스를 오늘부터 실시한다.

컴투스는 ‘골프스타’의 신규 회원 유입과 진입 경로를 확대하기 위해 포털 사이트 ‘다음’과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 ‘다음’의 게임 섹션을 통해서도 ‘골프스타’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로 ‘다음’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간단한 인증절차만으로 ‘골프스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골프스타’는 다음 채널링을 기념해 ’골프스타’와 함께 하는 봄맞이 이벤트를 오는 4월 14일까지 실시한다. 게임 플레이 시 획득한 응모권으로 데니스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캐디백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후 8시~오후 12시에 플레이 하는 유저에게는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30% 추가 지급한다.

또 ‘골프스타’ 코스 공략 노하우를 게시판에 등록하는 유저 가운데 5명을 선발하여 보너스 캐시 5만원을 지급하는 코스 공략 공모전도 실시하며, 다음 회원 중에 4월 11일까지 ‘골프스타’ 레벨 5를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매 주 선착순으로 400명에게 보너스 캐시 1만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음 송세정 서비스전략팀장은 "이번 제휴로 양질의 게임 콘텐츠를 확보해 게임 플랫폼으로서 경쟁력을 높일 수 있게 됐다"며 "향후 시너지 확대를 위해 다음 스포츠 및 골프 서비스에서도 `골프스타` 게임을 편리하게 만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여 이용자들의 폭넓은 니즈를 충족시켜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컴투스 온라인사업부 이윤미 이사는 “국내 최대 포털중 하나인 다음과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게임에 대한 접근성이 크게 개선되어 신규회원 확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골프스타를 비롯한 컴투스 온라인게임 서비스가 회원들의 편의를 증진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발굴,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골프스타’와 다음 채널링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lfstar.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컴투스
게임소개
'골프스타'는 실제 필드를 배경으로 온라인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빠른 경기진행과 사실적인 움직임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골프스타'는 조작과 스윙을 동시에 하는 '액티브 샷'과 최대 20명이 팀을 나눠 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