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OX퀴즈로 천만원 벌어보자! 종을 울려라! C2TOWN

/ 1

온게임넷의 퀴즈 게임쇼 종을 울려라! C2TOWN에서 개인상금 천 만원을 걸고 응모자를 모집한다.

종을 울려라! C2TOWN은 자신의 아바타를 생성해 온라인 상에서 OX 퀴즈를 푸는 생방송 게임쇼로 3주간 한 명의 퀴즈 달인을 뽑아 1천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지난 주 2차례의 예선이 치러졌으나 2회차 예선에서는 안타깝게 전원이 탈락하는 돌발상황이 발생했다. OX퀴즈의 묘미인 ‘군중심리’가 작용해 대거 탈락한해버린 것이다. 그러나, 이번 주 참가를 희망하는 유저들 입장에서는 상금 획득 가능성이 높아진 상황이라 경쟁률은 아직 가늠할 수 없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종을 울려라! C2TOWN은 기본적인 상식 및 게임, 온라인 분야에 관심이 있는 시청자들이라면 누구나 풀 수 있는 쉬운 문제들을 제시한다. 지난 주 예선에는 ‘북극곰은 겨울잠을 잘까?’, ‘지구상에서 가장 큰 나라는?’ 등 비교적 쉬운 난이도의 문제들과 스타크래프트 및 C2TOWN에 대한 간단한 퀴즈가 출제되었다고. 게다가 OX 퀴즈 방식으로 진행되는 터라 눈치가 빠르거나 운이 좋은 사람들은 도전해봐도 좋을 재미있는 프로그램이라는 평이다.

오는 7일과 8일, 오후 4시 30분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온게임넷 종을 울려라! C2TOWN에 참가를 희망하는 유저들은 방송 시간에 맞춰 C2TOWN(www.c2town.com) 홈페이지나 온게임넷 홈페이지(www.ongamenet.com)에 접속하면 바로 참가가 가능하다. 이번 주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들은 지난 주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들과 함께 14일 진행되는 본선에 진출하게 되며 결승은 15일에 진행된다.

온게임넷 박종남 담당피디는 “많은 인원이 본선에 통과했던 1회차 예선에 비해 OX 퀴즈의 묘미인 군중 심리에 휩쓸려 전원 탈락한 2회차 예선으로 인해 이번 3회차가 더욱 기대된다”며 “새롭게 시도되는 퀴즈 게임쇼 종을 울려라! C2TOWN의 최강자가 되고 싶은 OX퀴즈 고수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종을 울려라! C2TOWN은 3D로 된 가상의 온라인 공간에 다수의 이용자들이 모여 함께 퀴즈를 풀면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만들어나가는 퀴즈 게임쇼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