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러브비트 `달콤한 이름표` 등 커플 전용 콘텐츠 업데이트

/ 1

엔씨소프트의 온라인파티댄스게임 ‘러브비트’가 28일 게임 내 커플 전용 아이템 ‘달콤한 이름표’와 신규 모드 ‘점프점프’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달콤한 이름표’는 지난 3월 업데이트 된 ‘두근두근 하트링’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된 커플 아이템으로, 이름표에는 둘만의 특별한 메시지를 넣을 수 있다. 아이템을 착용한 후 마이룸이나 대기실 등에서 함께 있는 캐릭터는 머리 위에 메시지가 새겨진 이름표가 떠 특별한 사이임을 알릴 수 있다.

‘점프점프’는 남녀 캐릭터가 짝을 이루어 줄넘기를 하면서 점수를 획득해 나가는 게임 방식으로, 줄넘기 성공 횟수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점수가 달라진다. 스페이스바를 누르는 정확한 타이밍과 커플의 호흡이 중요하여 함께 성공할 경우 획득 점수가 더 커지며, 커플 전용 아이템을 착용한 후 게임을 즐기면 보너스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스테이지 완료시 호흡을 잘 맞출수록 높은 커플 지수(%로 표기)를 받을 수 있고, 커플 지수에 따라 다른 엔딩을 볼 수 있다.

‘우리 둘만의 달콤한 이름표 티내기’ 이벤트와, ‘GM과 함께 점프점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달콤한 이름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둘만의 이름표 메시지를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선발된 3쌍의 커플은 일주일 동안 게임 내에서 공지를 통해 공개커플로 소개되고 개성 넘치는 이름표 내용을 선보일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 GM과 함께 짝을 이루거나 대결하는 등 함께 점프점프모드를 플레이하면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러브비트 사업담당 신민균 실장은, “러브비트는 커뮤니티와 관련된 컨텐츠의 인기가 높으며, 이번 업데이트도 커플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러브비트의 새 컨텐츠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러브비트 홈페이지(lovebeat.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크레이지다이아몬드
게임소개
'러브비트'는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다양한 음악의 리듬에 맞춰서 자유로운 키보드 입력을 통해 멋진 댄스를 추고, 마이룸과 메신저를 통하여 새로운 사람들과 교감할 수 있는 파티 댄스 게임이다. 리듬감 있게...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