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신족과 마족의 대결, 신작 웹게임 '신마지도' 정식서비스 시작

/ 1

▲ '신마지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팍스게임)

팍스게임은 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웹게임 신작 ‘신마지도’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신마지도'는 중국 고대신화를 배경으로 신족과 마족의 치열한 대립을 그린 웹게임이다. 게이머는 신족과 마족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하여 원하는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각 레벨마다 주어지는 퀘스트와 성장에 도움을 주는 VIP 경험치 시스템, 최소 비용만으로 30일간 3000% 상당의 상품권을 얻을 수 있는 프리미엄 시스템 등을 갖췄다. 이 밖에, 펫, 탑승물, 날개, 패션, 신의무기, PvP가 포함되어 있다.
 
정식서비스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오는 7월 23일까지 진행하는 ‘레벨만 올려 주세요~’는 100레벨부터 300레벨이상 게이머에게 게임  아이템을 레벨별 매주 목요일마다 지급한다. 이와 함께 23일까지 접속일자에 따라 추첨을 통해 상품권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처음 시작하는 모든 게이머는 자유게시판에 말머리 ‘만나서 반갑습니다’로 인사말을 적어주면 매주 금요일마다 추첨을 통해 100금화를 지급한다. 이외에 ‘푸짐하게 드리는 초보자 지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팍스게임 이범윤 대표는 “팍스게임의 기대신작 웹게임 신마지도는 게임을 시작하는 순간 엄청난 렙업 속도를 보여주는 시원한 게임”이라고 말하고 “그동안 타 게임과는 차원이 다른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무장된 게임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마지도'는 한국, 일본, 중국에서 바디트레이너로 활동 중인 이린 씨가 광고모델로 활동 중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신마지도 2015. 07. 02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팍스게임
게임소개
‘신마지도’는 팍스게임에서 서비스하는 웹 RPG다. 중국 고대 신화를 기반으로 한 세계를 무대로, 플레이어는 신족과 마족의 치열한 대립 사이에 뛰어들게 된다. 플레이어는 두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해 캐릭터 육성은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