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러브비트, 코티니와 전용 악세서리 `DIY팔찌` 출시

/ 1

엔씨소프트의 온라인파티댄스게임 `러브비트`가 국내 주얼리 업체 ‘코티니’와 함께 만든 러브비트 전용 액세서리 ‘러브비트 DIY 팔찌’ 를 출시하고, ‘러브비트 커플 주얼리 파티’ 이벤트를 오늘부터 실시한다.

‘러브비트 DIY 팔찌’는 실제 착용 가능한 팔찌로, 주얼리 전문업체 코티니가 러브비트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요소들을 러브비트 BI 디자인 등을 활용해 특별히 제작하였다. 이 팔찌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여러 종류의 펜던트 중 원하는 것을 골라 꾸밀 수 있는 DIY컨셉의 액세서리로, 코티니 오프라인 및 온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코티니 박신형 디자이너는 “코티니와 러브비트는 10~20대 여성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코티니가 추구하는 Fun&Joy 컨셉과 러브비트가 잘 어울리는 점에 착안해 이번 액세서리를 출시하게 되었다” 고 제품 출시의 배경을 밝혔다.

DIY팔찌 출시와 함께 ‘두근두근 러브비트 커플팔찌’ 이벤트가 1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하는 이성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쌍의 커플에게 DIY를 통해 꾸며진 ‘하트 러브비트’와 ‘뮤직 러브비트’ 팔찌를 증정한다.

또한, 12일 새로 업데이트되는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러브비트 핸드폰 줄’을 증정하는 ‘러브비트 핸드폰 줄로 엣지 있게 뽐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러브비트 사업담당 신민균 실장은 “러브비트의 핵심 고객이라고 할 수 있는 10대~20대 여성들에게 보다 특별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타겟 고객층을 위한 다양한 제휴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러브비트의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코티니 박신형 디자이너의 인터뷰는 러브비트 홈페이지(lovebeat.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크레이지다이아몬드
게임소개
'러브비트'는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다양한 음악의 리듬에 맞춰서 자유로운 키보드 입력을 통해 멋진 댄스를 추고, 마이룸과 메신저를 통하여 새로운 사람들과 교감할 수 있는 파티 댄스 게임이다. 리듬감 있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