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드래곤볼 온라인, 첫 대규모 패치 `프리더의 습격`

/ 1

▲ 드래곤볼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신규 영상


넷마블에서 서비스 하고 반다이코리아가 개발총괄, NTL이 개발한 `드래곤볼 온라인`이 드디어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늘(18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원작 ‘드래곤볼’에 등장했던 최강의 악당 ‘프리더’를 비롯한 최고 난이도 캐릭터의 게임 내에 출현으로, 그동안 새로운 강자와의 대결을 원해온 많은 `드래곤볼 온라인` 유저들의 숙원이 해결될 예정이다.

최강 악당 ‘프리더’와 맞서기 위해 유저 캐릭터 및 맵도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최대 레벨 제한이 기존 50레벨에서 최대 레벨 55로 상향조절되며, 55레벨까지의 새로운 스킬들을 배울 수 있게 된다.

신규 맵과 퀘스트도 대폭 확대된다.

새로운 지역인 ‘머쉬룸 록스 남부’와 ‘겁나도’가 확장되며 얼티밋 던전이 추가되고, ‘프리더’가 등장하는 새로운 타임머신 퀘스트와 더불어 500여개가 넘는 신규 퀘스트가 추가되어 `드래곤볼 온라인`만의 재미와 박진감을 다시금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 스카우트칩과 제조 레시피, 다양한 새로운 아이템 등이 추가되어 보다 ‘드래곤볼’ 다운 `드래곤볼 온라인`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위한 이벤트 ‘프리더를 대비하라’도 실시된다.

오는 5월 30일까지 실시될 이번 이벤트는 힘을 합쳐 ‘프리더’에 대항할 친구를 초대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드래곤볼 피규어’, ‘문화상품권’, 아이템 등 푸짐한 보상이 주어진다.

또, 복귀한 유저에게는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 풀세트가 지원된다.

게임포털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 지종민 부장은 “이번 ‘프리더의 습격’은 드래곤볼 온라인 사상 최대 업데이트로, 풍부하고 새로운 콘텐츠와 재미로 드래곤볼 온라인 본래의 참된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준비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선과 업데이트를 통해 드래곤볼 온라인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께 보답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프리더의 습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dbo.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NTL
게임소개
'드래곤볼 온라인'은 토리야마 아키라의 만화 '드래곤볼'을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게임이다. 원작자가 직접 게임에 대한 감수를 맡았으며, 카툰 랜더링 방식을 채용하여 부드럽고 빠른 템포의 액션을 구현한 것이 특징...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