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작은 고추는 매웠다, 던전스트라이커 첫 테스트 만족

/ 4

ego_ds6_20120502.jpg
▲ 지난 4월 29일 첫 테스트를 종료한 던전스트라이커 (사진 제공: NHN)


NHN의 게임포털 한게임에서 서비스 할 예정인 액션 RPG `던전스트라이커(이하 던스)`가 작지만 강한 액션으로 이용자들에게 강한 매력을 뿜었다.

최근 진행한 첫 테스트 결과, 강력한 액션에 RPG 요소를 잘 살려냈다는 평가와 함께 직관적이고 쉬운 조작으로 다양한 이용자층을 만족시킨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첫 테스트에는 총 5,000명의 테스터가 참가했으며, 우수한 타격감과 빠른 전투 및 스킬 구성으로 전투 몰입도가 높았다는 평가다.

NHN 온라인게임본부 RPG 사업부 엄우승 부장은 “기다려주시고 즐겁게 참여해주신 이용자분들께 우선 감사드린다”며 “던스의 좋은 첫 느낌 이어가실 수 있도록 이용자분들의 관심어린 조언 토대로 부족한 부분들 개선하고 보완해 2차 테스트 때 더욱 풍성한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1차 테스트에서의 이용자 의견을 토대로 2차 테스트에서는 개선 및 보완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2개 테마와 5개 신규 직업도 추가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전직과 스킬 계승, 카오스와 차원 던전 등의 순환 콘텐츠도 2차 테스트 때 공개 목표로 준비 중이다.

`던스`는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한 액션 RPG로 깜직한 외모와 달리 빠른 전투에 최적화되어 1초에 최대 10회까지 타격하는 SD 캐릭터의 초고속 액션과 직업별 개성있는 스킬과 전직시스템 등을 특징으로 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s.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아이덴티티게임즈
게임소개
'뉴 던전스트라이커'는 SD(Super Deformed) 캐릭터를 내세운 액션 RPG다. 복잡한 조작 방식과 제한적인 클래스 육성 시스템, 긴 플레이 시간 등의 장애 요인을 제거하고 액션 RPG 본연의 재미를 강...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