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마이티 넘버 9'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관련기사]
'록맨'의 재미를 이거갈 작품으로 기대되고 있는 ‘마이티 넘버 9’ 발매일이 갑작스럽게 연기됐다. 이 작품은 한국어화 발매도 결정된 상태로 국내 팬들도 아쉬워 하고 있다.
일본 게임사 컴셉트가 신작 액션게임 ‘마이티 넘버 9’의 발매일을 9월 18일(현지시간)에서 내년 1분기로 연기했다.
컴셉트는 발매 연기에 대해 온라인 기능의 버그와 문제점을 수정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게임내 콘텐츠는 모두 완성된 상태지만 다른 유저와 함께 플레이하는 모드에서 예상치 못한 문제점과 버그가 발견됐고, 이를 수정하는 과정에서 부득이하게 발매일을 연기했다고 밝혔다.
또한 컴셉트는 발매일 연기와 함께 출시 플랫폼에 대한 설문조사를 한 번 더 진행할 예정이다. 9월 18일 Xbox One, Xbox360, PS4, PS3, Wii U, PC로 글로벌 출시 예정이었다. 하지만 발매일이 미뤄진 만큼 보다 많은 이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대응 플랫폼을 더욱 늘리겠다는 입장이다. 추가 플랫폼에 대해서는 추후 킥스타터 페이지의 설문조사를 통해 결정할 계획이다.
‘마이티 넘버 9’은 ‘록맨’의 아버지 이나후네 케이지의 신작으로, 2013년 킥스타터 모금을 진행하면서 시작됐다. ‘록맨’의 계승작답게, 보스 능력 복제와 각기 다른 특색의 스테이지 등을 특색으로 내세웠다.
한편, ‘마이티 넘버 9’은 SCEK를 통해 한국어로 정식 출시된다. 다만 출시 플랫폼과 시일은 미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jpg)
RPG와 MMORPG 그리고 야구를 사랑하는 게임메카 기자. 바이오웨어 게임이라면 일단 지르고 본다.ljm0805@gamemeca.com
- “망 사용료 때문” 트위치 한국서 전면 철수한다
- 페이커는 8,000명 이상, 롤 중복 ID 가장 많은 선수 TOP 10
- [인디言] 엑셀인 척 하는 방탈출, 월급루팡 게임 만든 2人
- [겜ㅊㅊ] 올해 출시된 스팀 평가 ‘압긍’인 숨은 보석 7선
- 신규 기능 힌트인가? GTA 6 트레일러 속 범상치 않은 장면들
- 스파X스파패, 요르와 춘리가 한 판 붙는다
- 사이버펑크 2077, 나이트 시티에 드디어 지하철 오픈한다
- 2025년 출시, GTA 6 영상 깜짝 공개
- [순위분석] 개발 중단 1년, 히오스에 부활 조짐이?
- 거친 야생을 활강한다, 몬스터 헌터 와일드 최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