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엠게임, 리듬&파라다이스 첫 번째 테스터 모집

/ 1

엠게임의 신작 리듬댄스 게임 ‘리듬&파라다이스’는 동화속 주인공들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첫 번째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1일(화) 밝혔다.

올 가을 엠게임에서 새롭게 선보일 리듬댄스 게임 ‘리듬&파라다이스’는 음악과 춤이 함께하는 마을 ‘펀 빌리지(Fun Village)’의 주인공이 되어 춤을 통해 ‘펀 에너지(Fun Energy)’를 만들어가는 게임으로 다양하고 독특한 모드가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리듬&파라다이스(이하 리파)’ 티저 사이트는 마치 ‘동화책’을 보는 듯하다. 한 장씩 넘기며 신데렐라, 백설공주, 잠자는 숲 속의 공주 등 고전 동화(童話) 속 주인공들의 숨겨진 새로운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잘 알려진 ‘해피엔딩’과는 달리 주인공들이 음악, 춤, 수다에 푹 빠져 있었고 ‘리파’와 만나면 모두가 동화 속의 주인공처럼 즐거울 수 있다는 컨셉이다. 9월 15일(수)까지 ‘리파’ 티저 사이트에 방문하면 1차 비공개 테스트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유저들과 첫 만남을 갖게 되는 ‘리파’ 1차 비공개 테스트는 9월 17일(금)부터 19일(일)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춤을 추면서 7가지 도형 블록을 맞추는 ‘롤리롤리 모드’, 8방향에서 날아오는 노트를 입력하는 ‘터치터치 모드’, 마우스를 이용하여 버블을 터뜨리는 ‘톡스톡스 모드’, 타이밍에 맞추어 노트를 입력하는 ‘캐치캐치 모드’ 등 총 4가지의 게임 모드를 체험할 수 있다.

리듬&파라다이스의 이호철 개발실장은 “리파는 음악과 춤을 통해서 유쾌해 질 수 있는 온라인게임이다”며 “키노트를 입력하는 방식의 게임 모드 외에도 다양한 게임 모드를 체험하실 수 있는 리파의 첫 번째 테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리듬 앤 파라다이스'는 음악과 춤이 함께하는 마을 '펀 빌리지'를 배경으로 삼은 온라인 리듬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마우스를 사용해 리듬 노트를 맞추거나 리듬을 타며 블록 모양을 조합하는 등의 방식으로 게임...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