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코호, 강현종과 서경종의 한판 승부 예고

/ 1

윈디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실시간 전략 게임(RTS)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온라인(이하 COHO)`이 Microsoft COHO리그와 함께 시작된 `레알! COHO 브라더스`가 9월 1일 수요일 6시, MBC게임을 통해 방송 6회차를 맞이하게 되었다고 금일 밝혔다.

6회차 방송에서는 지난 주 5회 방송에서 서경종 선수를 대신해 김철민 캐스터와의 설욕전을 치른 용병 MC강현종이 이번엔 서경종 선수를 상대로 한판 승부를 벌인다. 연합군을 선택한 강현종은 지난 주 자신을 승리로 이끌어준 안고빌 맵에서 추축군을 선택한 서경종 선수와 서로의 자존심을 건 치열한 COHO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매회 야외에서 펼쳐지는 아찔한 미션으로 COHO를 알리는 화제의 코너 ‘COHO를 알려라’ 는 뚝섬유원지에서 펼쳐지는 MC들의 활약이 지난 주에 이어 6회 방송에서도 계속된다.

한편 ‘Microsoft COHO리그’의 전야제로 시작되어 COHO에 대한 관심을 증폭 시키는데 일조한 ‘레알! COHO 브라더스’는 9월 1일 총 6회의 방송을 끝으로 종영될 예정이었으나, 시작부터 얻은 큰 인기에 힘입어 2회 연장 방송을 하게 됐다.

윈디소프트 김경철 이사는 “지금까지 COHO와 레알! COHO 브라더스에 보여주신 관심으로 연장 방송을 이어감에 감사드리며, 현재 진행되고 있는 Microsoft COHO리그에 대한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차세대 RTS ‘COHO’의 첫 번째 ‘Microsoft COHO리그’와 `레알! COHO 브라더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oho.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렐릭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온라인'은 동명의 패키지 게임을 온라인화 한 게임이다. 세계 2차 대전의 전장을 경험할 수 있으며 개별 유닛에게 세분화되고 다양한 명령을 내려 소수의 부대를 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