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드래곤볼 레이징 블래스트2’ 11월 2일 국내 정식 발매

/ 1

fs101022_dragonballrasingblast.jpg

인트라링스는 반다이남코파트너즈코리아와 협력하여 애니메이션 `드래곤볼Z`를 원작으로 한 대전 액션  ‘드래곤볼 레이징 블래스트2’을 11월 2일 발매할 예정이라 밝혔다.

‘드래곤볼 레이징 블래스트2’는 간단한 조작으로 펼쳐지는 캐릭터 고유의 기술들의 막강한 파괴력과 전투의 여파로 점차 파괴되어 가는 환경을 볼 수 있다. 90명 이상의 캐릭터들과 고유 기술 및 변신, 다양한 온/오프라인 게임 모드, 수많은 보너스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드래곤볼 레이징 블래스트2’는 보다 치열한 신경전을 즐길 수 있도록 ‘레이징 소울’이라는 새로운 시스템을 탑재하였다. 레이징 소울은 기를 최대치까지 모아 하이텐션이 된 순간 부스트 표시에 따라 버튼을 누르면 발동할 수 있다. 레이징 소울 상태가 된 캐릭터는 필살기 궁극기의 사용이 불가능해지는 대신에 격투 능력이 궁극적으로 특화된 상태로 변한다.

또한, 새로운 모드인 ‘갤럭시 모드’는 캐릭터 별로 존재하는 오리지널 미션을 즐길 수 있는 모드이다. 미션을 완료하면 새로운 미션이 생긴다. 또한, 미션 클리어 보상으로 ‘신규 캐릭터’와 ‘애니메이션 사진’, ‘커스터마이즈 파츠’ 등의 요소가 해제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스파이크춘소프트
게임소개
‘드래곤볼 레이징 블래스트 2’는 간단한 조작으로 펼쳐지는 캐릭터 고유의 기술들의 막강한 파괴력과 전투의 여파로 점차 파괴되어 가는 환경을 볼 수 있다. 90명 이상의 캐릭터들과 고유 기술 및 변신, 다양한 온/...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