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컴투스 `골프스타` 첫 돌 기념 업데이트한다

/ 1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의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미리 공개했다.

‘골프스타’는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한지 1주년이 되는 오는 12월초에 `첫 돌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골프스타’는 중국의 유명 관광도시인 ‘계림’을 모티브로 한 신규 코스 ‘계림 G.C’를 새롭게 선보인다. 기암 괴석과 거대한 절벽을 배경으로 하는 ‘계림 G.C’에서는  유저들의 스릴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할 전망이다.

또 신규 겨울의상과 액세서리 등 겨울맞이 특별 아이템을 비롯하여, 기간 제한 없이 영원히 소장할 수 있는 영구아이템을 추가할 예정이다.

‘골프스타’는 유저들의 보다 편리한 플레이를 돕기 위해 시스템 부분에도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프리라운딩 개선과 채널 변경 시 알림 삭제, 스킬 이펙트의 위치 조정과 함께 단축키 슬롯을  대폭 추가하는 등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위해 세세한 부분까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또한 ‘골프스타’에서 프로 등급 유저들을 위해 프로 전용 스킬을 추가하고 NPC와의 대화만으로 ‘열정B’를 자동으로 제공하는 등 ‘프로’ 등급을 위한 재미요소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골프스타’와 대규모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골프스타’ 홈페이지(http://golfstar.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컴투스
게임소개
'골프스타'는 실제 필드를 배경으로 온라인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빠른 경기진행과 사실적인 움직임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골프스타'는 조작과 스윙을 동시에 하는 '액티브 샷'과 최대 20명이 팀을 나눠 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