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앨리샤의 여신 `아이유`, 말타고 흥행 질주!

/ 1

엔트리브소프트는 자사의 야심작인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이하 앨리샤)`의 광고 모델인 인기 가수 아이유의 CF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제주도 한 목장에서 진행된 광고 촬영은 여신으로 변신한 아이유가 말을 타고 질주하는 콘셉트로 난이도가 높은 촬영에도 불구하고 아이유가 직접 모든 액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관계자들로부터 박수를 받았다.

특히, 아이유는 짧은 연습 기간에도 불구하고 실제 기수처럼 빠른 스피드로 말을 타고 달려, 현장에 함께한 전문가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CF는 말과 함께 달리며 글라이딩, 점프 등 액션을 할 수 있는 `앨리샤`의 특징을 반영했으며, 오픈에 맞춰 공식 홈페이지와 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엔트리브소프트는 1월 29일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총 8시간 동안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서버 안정성 테스트를 진행한다. 정식 오픈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서버 안정성을 포함해 웹 캐릭터 생성 및 게임 연동 테스트가 중점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날 테스터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캐릭터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으며, 자신이 만든 캐릭터로 레이싱, 말 관리 및 교배, 목장 꾸미기 등 게임의 핵심 콘텐츠들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참여방법은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앨리샤’는 인간에게 친숙한 동물인 말’과 ‘레이싱’을 접목시킨 ‘액션 라이딩’이라는 새로운 장르의 게임이다. 유저는 자신의 말과 함께 대자연을 달리며 점프, 글라이딩, 슬라이딩 등의 액션을 통해 주행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다이나믹한 레이싱뿐만 아니라 관리 및 교배 시스템으로 말과 교감을 나눌 수 있으며, 자신의 목장을 꾸미는 등 다채로운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이 게임은 ‘팡야’, ‘화이트데이’를 만든 서관희 프로듀서의 총괄 하에 개발되고 있으며, 지난 세 차례 비공개 테스트(CBT)에서 큰 호평을 받으며 2011년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로 부상했다. ‘앨리샤’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엔트리브소프트
게임소개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는 인간에게 친숙한 동물인 '말'과 '레이싱'을 접목시킨 게임이다. '액션 라이딩'이란 장르명을 내세운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에서 플레이어는 말을 타고 달리며 점프, 비행, 박...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