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이유 모델 `앨리샤`, 최종 테스트 29일 실시‏

/ 1

엔트리브소프트는 자사의 야심작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이하 앨리샤)` 에서 29일(토)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서버 안정성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픈 전 `앨리샤` 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번 테스트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서버 안정성과 웹 캐릭터 생성 및 게임 연동 테스트가 중점적으로 진행된다. 또한 엔트리브소프트는 서버 안정성 테스트에 앞서 리뉴얼된 `앨리샤` 정식 홈페이지를 공개할 예정이며, 유저는 게임을 시작하기 전 홈페이지에서 미리 자신의 게임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29일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는 자연을 배경으로 한 총 14개의 맵에서 스피드전과 마법전 모두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스피드전은 순수하게 자신의 실력만으로 상대와 스피드를 겨루는 모드로 박차를 모을 수 있다. 마법전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상대를 공격하거나 자신의 속력을 높이는 등 역전의 요소가 다양하다.

또한, 유저는 자신의 목장에서 말에게 먹이를 주거나 상처를 치료하는 등 다양한 모션으로 말과 교감을 나눌 수 있으며, 교배를 통해 자신만의 말을 소유하거나 성장시킬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오픈 시 사용할 수 있는 말 장비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유저 100명에게는 `앨리샤` 광고 모델인 `아이유`의 신곡CD를 제공한다.

엔트리브소프트의 개발 노하우가 집대성된 `앨리샤` 는 인간에게 친숙한 동물인 말과 레이싱을 접목시킨 장르의 게임이다. 지난 세 차례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2011년 기대작 중 하나로 부상했으며, 인기 가수 ‘아이유’가 광고 모델로 선정되면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앨리샤` 는 게임포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alicia.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엔트리브소프트
게임소개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는 인간에게 친숙한 동물인 '말'과 '레이싱'을 접목시킨 게임이다. '액션 라이딩'이란 장르명을 내세운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에서 플레이어는 말을 타고 달리며 점프, 비행, 박...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