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앨리샤, 새 홈페이지 가서 `아이유` 신곡CD 받자

/ 1

엔트리브소프트는 2011년 기대작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이하 앨리샤)`의 새로운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서버 안정성 테스트를 앞두고 공개한 `앨리샤` 새 홈페이지는 유저가 필요로 하는 정보가 한눈에 들어오도록 콘텐츠를 재배치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두었으며, `세계관`, `앨리샤 백과`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홈페이지 상단에는 각 메뉴별로 `앨리샤` 의 여러 장면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짧은 영상으로 구성했으며, 유저가 게임을 시작하기 전 홈페이지에서 미리 게임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게 한 점도 리뉴얼된 홈페이지의 특징이다.

특히, 신설된 `앨리샤 백과` 는 유저와 운영진이 함께 `앨리샤` 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공유하는 장(場)으로 활용되며, `앨리샤` 의 기본적인 조작법을 배울 수 있는 카툰도 연재된다.

한편, 엔트리브소프트는 `앨리샤` 오픈에 앞서 서버 안정성 테스트를 29일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실시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유저는 `앨리샤` 의 핵심 콘텐츠를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오픈 시 사용할 수 있는 말 장비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유저 100명에게는 `앨리샤` 광고 모델인 `아이유` 의 신곡CD를 제공한다.

엔트리브소프트의 개발 노하우가 집대성된 `앨리샤` 는 인간에게 친숙한 동물인 `말` 과 `레이싱`을 접목시킨 게임이다. 큰 호평을 받은 지난 세 차례 비공개 테스트(CBT)를 통해 2011년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로 부상했으며, 인기 가수 `아이유`가 광고 모델로 선정되면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앨리샤` 는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alicia.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엔트리브소프트
게임소개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는 인간에게 친숙한 동물인 '말'과 '레이싱'을 접목시킨 게임이다. '액션 라이딩'이란 장르명을 내세운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에서 플레이어는 말을 타고 달리며 점프, 비행, 박...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