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푸푸게임에서 즐겨라, 웹 MMO ‘판테온 온라인’ 채널링 시작

/ 1

▲ '판테온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이엔피게임즈)

이엔피게임즈가 게임포털 푸푸게임에서 웹 MMORPG ‘판테온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29일 17시부터 실시한다.

엔틱게임월드가 퍼블리싱하는 ‘판테온 온라인’은 인류 멸망 후 반인반신으로 태어난 주인공이 진정한 신이 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은 웹 MMORPG다. 비행정을 수호하는 배틀쉽 시스템, 자신의 게임파트너인 여신을 육성하여 게임의 진행을 돕도록 하는 여신 시스템과 변신을 통해 외모와 전투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화신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엔피게임즈는 ‘판테온 온라인’을 정식서비스 시작과 함께 게임포털 푸푸게임에서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해, 18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 혹은 인증 없이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푸푸게임 이용자들도 ‘판테온 온라인’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푸푸게임에서 간편하게 플레이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판테온 온라인’ 채널링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푸푸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pt.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판테온 온라인 2015. 10. 29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엔틱게임월드
게임소개
'판테온 온라인'은 신들의 분노로 물에 잠겨버린 세계에서 반신반인인 주인공이 신을 죽이고 스스로가 신이 되는 여정을 그린 웹 M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전사, 사냥꾼, 법사 3가지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