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부활한 `미소스`, 정식 서비스 시작!

/ 1

한빛소프트는 3월 17일부터 “정통 액션 RPG의 부활” 미소스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지난해 공개서비스를 시작으로 많은 인기를 받았던 미소스는 정식 서비스를 위해 지난 7일부터 서버를 닫고 게임 내 많은 문제들의 수정과 보완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유저들 앞에 나선다.

미소스 정식 서비스를 즐기려면 기존 클라이언트를 모두 삭제하고 재설치 해야 하며, 이번 정식 서비스를 통해 유저들의 불만 해소와 안정적이고 다양한 콘텐츠로 진정한 핵앤슬래시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

정식 서비스와 함께 미소스는 1레벨부터 레벨이 오를 때마다 랜덤으로 포션과 같은 게임의 필수 아이템부터 PC와 아이폰까지 랜덤으로 얻을 수 있는 ‘미칠듯한 랜덤의 즐거움’과 복귀 유저들을 위한 ‘소중한 인연이여 돌아오라’를 진행한다.

특히, 오는 4월 7일까지 복귀하는 유저들에게는 보유한 캐릭터의 레벨과 휴면 기간에 따라 ‘동 확인/분해석’과 ‘추가 가방’등 게임에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아이템이 전원에게 지급되기 때문에 새로워진 미소스에 보다 쉽게 적응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이외에도 GM과 함께하는 게릴라성 이벤트가 집중적으로 진행됨으로써 게임에 대한 재미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는 재미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3월 17일 13시 정식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는 미소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한빛소프트
게임소개
'미소스'는 핵앤슬래시 방식을 극대화한 액션 RPG다. 플레이어는 인간과 세티르, 그렘린, 사이클롭스 등 4가지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하여 야만과 무질서, 전쟁을 즐기는 종족 '디스코디아'와 대립하고 신이 되기 위...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