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파밍 시뮬레이터 16 한국어판, 23일 예약판매

/ 2

▲ '파밍 시뮬레이터 16'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자이언츠 소프트웨어가 제작하고 포커스 홈 인터렉티브가 퍼블리싱하는 PS비타게임 ‘파밍 시뮬레이터 16’를 한국어로 오는 12월 4일 정식 발매하낟. 이에 앞서 11월 23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파밍 시뮬레이터 16’은 농장경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다섯 가지의 다양한 작물들을 심어 키우고, 수확하고, 판매할 수 있으며, 소와 양을 키우고 산림을 관리하는 등 농장경영과 관련된 모든 작업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진행할 수 있다. 여기에 새로운 토지를 구매하여 농장을 확장하는 것도 가능하며, 수확하는 일꾼들과 트랙터 등을 직접 조종할 수 있다.

‘파밍 시뮬레이터 16’에는 New Holland, Case IH, Ponsse, Lamborghini, Horsch, Krone, Amazone, MAN등 20 가지가 넘는 농업 브랜드들의 다양한 트랙터와 농기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작물로 밀, 카놀라, 옥수수, 사탕무우, 감자 등의 재배와 수확이 가능하며, 소와 양을 사육하고 우유와 털을 생산해 판매할 수 있다. 플레이어를 돕는 AI(인공지능) 관리 기능이 탑재됐다. 

예약 특전으로는 미니 화분이 증정되며, 직접 재배한 식물로 추가적인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경영시뮬
제작사
자이언트소프트웨어
게임소개
'파밍 시뮬레이터 16'은 농장 운영 게임 '파밍 시뮬레이터' 시리즈 최신작으로,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제공되는 여러 농기구를 활용해 직접 작물을 재배하고 수확하게 된다. 이번 작품에서는 5가지 다양한 작물을 심어...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