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워베인, 8월 1일부터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실시

/ 4

▲ 8월 1일부터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실시하는 `워베인`


엠게임이 개발 서비스 중인 전쟁 온라인게임 워베인:어둠의 부활(이하 워베인)은 오는 8월1일부터 PC방에서 워베인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실시한다.

워베인의 PC방 프리미엄 서비스가 시작되면 전국의 프리미엄 가맹 PC방에서는 획득한 경험치 및 강화 성공률 20% 증가, 게임머니 획득 25% 증가, 게임머니 대박 기회 및 룬크래프팅 확률 30% 상승, 토큰 획득량 2배 증가, 제작/추출/낚시 성공률 5% 상승, 캐릭터 사망 시 장비 내구도 손실 효과 100% 감소 등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가맹 PC방에는 PC방 전용 아이템 쿠폰과 포스터 등 홍보용 판촉물도 지급된다.

워베인 프리미엄 PC방 가입을 원하는 PC방 업주는 금일 7월20일(수)부터 엠게임 포털 내 PC방 전용 페이지를 통해 가맹 신청을 할 수 있다.

또 금일 20일(수)부터 25일(월) 오전 10시까지 전국의 모든 엠게임PC방에서 워베인 프리미엄 PC방 서비스의 모든 혜택을 사전 체험해 볼 수 있다.

엠게임 강석천 본부장은 “이번 워베인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PC방에서 워베인을 즐기는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많은 혜택을 제공받게 될 것이다”라며, “가맹 PC방에도 홍보용 판촉물 지원 및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PC방 업주와 워베인이 함께 윈윈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워베인에서는 오는 27일(수)까지 ‘울부짖는 영혼’ 몬스터를 사냥하면 백화점 상품권, 3D HD TV 모니터, 그래픽 카드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하고, 이벤트 퀘스트 완료 시 20% 경험치 증가 및 반복 퀘스트 수행 시 토큰과 평판 획득 2배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오는 21일(목)부터 게임 내 웹몰인 ‘가이아몰’을 통해 24칸 가방 및 스킬 특성 초기화 아이템 등 게임 진행 편의를 위한 유료화 아이템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워베인'은 중세 유럽풍 판타지 세계를 기반으로 2개의 대국인 포렌과 오르시아의 대립을 소재로 삼은 MMORPG다. '워베인'은 화려한 액션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길드전과 아레나전, 전면전, 필드 세력전 등 목...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