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루니아Z, 마계 업데이트 기념 `온라인 리그` 시작


▲마계의 서막 Part1 공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은 올엠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Z` 에서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인 `마계의 서막 파트 1’ 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피소드 `마계` 는 네 가지 다른 형식의 게임존이 결합된 액션과 공략이 강조된 스테이지로, 총 다섯 단계의 난이도와 함께 특수 공격 시스템을 도입, 몬스터 발판 색상에 따라 붕권(崩拳), 밀기, 띄우기 등 다양한 특성 공격을 통한 추가 데미지를 가할 수 있다.

특히, 8:8 대전모드가 가능한 신규 전장맵 `무한대전`이 추가되어, 상대 진영의 건물 및 보물 파괴를 통한 승리를 얻는 등 다양한 공략이 가능해 공격과 수비의 재미가 더욱 배가된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대대적인 밸런싱 작업을 진행하고, 스테이지 모드 및 대전 모드(PvP)의 총 17개 캐릭터 밸런싱과 각 모드의 스킬 분리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되며, 모드 별 스킬 충돌을 최소화해 보다 특성에 맞는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루니아Z 길드 공성 대격돌 온라인 리그’ 시작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리그는 금일 시작되는 사전 신청 기간을 거쳐 8강부터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최종 1,2,3위 길드 및 각 길드별 우수 선수에게는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Z포인트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신규 에피소드 공략 및 육성 패키지 지원 등 다양한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Z포인트와, 에이르 피규어, 게임 아이템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대규모 업데이트인 ‘마계의 서막’은 Part1과 Part2로 나뉘어 진행되며, 오는 8월 11일 두번째 업데이트인 ‘Part2:업적’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Z 공식 홈페이지(http://luni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루니아 Z'는 '루니아전기'를 업그레이드한 게임이다. 원래 3D 엔진으로 개발되었으나 애니메이션풍 분위기를 자아내기 위해 2.5D로 구현되었던 '루이나전기'에 3D 그래픽을 완전 도입하였으며, 유저는 자신의 취...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