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래퍼 '매드클라운'이 불렀다, 아르피엘 신규 캐릭터 테마송 공개

/ 4

▲ '아르피엘' 신규 캐릭터 '딘' 테마송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31일, 엔진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아르피엘’의 캐릭터 ‘딘’의 테마송 ‘노 모어 크라잉’을 공개했다. 

이번 테마송은 래퍼 ‘매드클라운’이 참여한 힙합곡으로, ‘개’를 모티브로 한 신규 캐릭터 ‘딘’의 이야기를 랩으로 전달한다. 호기심 많고 활발한 성격인 ‘딘’은 본인이 직접 제작한 돌격용 소총을 무기로 원거리 공격을 하는 ‘군인’으로, 2016년 1월 7일 게임 내 정식 출시된다.


▲ '아르피엘' 신규 캐릭터 '딘' 테마송 메이킹 필름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테마송 공개를 기념해 1월 28일까지 ‘테마송’ 감상평을 홈페이지에 남긴 후 본인 SNS에 공유한 유저 중 50명을 추첨해 ‘딘 세이버 아크릴 미니 등신대’를 선물한다. 아울러 1월 7일까지 ‘딘’ 캐릭터 사전 예약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코스튬을 증정한다. 

‘아르피엘’은 동물을 모티브로 한 수인 캐릭터와 수신학원을 배경으로 한 기묘한 스토리, 협동 레이드 전투, 협동 채집 등 다양한 동아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르피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수신학원 아르피엘 2015년 12월 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진스튜디오
게임소개
'수신학원 아르피엘'은 동물을 형상화한 캐릭터들이 펼치는 모험 이야기를 다룬 학원 RPG다. 플레이어가 직접 '아르피엘'의 학생이 되어 적들과 전투를 벌이는 것은 물론, 친구들과 함께 커뮤니티를 형성해 다양한 생...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