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슈퍼스타K 온라인` , 추석맞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 1


▲`슈퍼스타K 온라인` 은 추석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초이락게임즈가 개발한 온라인 노래배틀 게임 `슈퍼스타K 온라인` 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신규 시스템과 노래 음원을 추가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마음에 드는 스타에게 팬심을 표할 수 있는 장미꽃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장미꽃 시스템은 아이템 구입을 통해 획득한 장미꽃으로 자신을 포함해 다른 게임 참가자에게 선물을 할 수 있는 기능이다.

또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지원을 위해 팸 페이지 디자인, 팸원 포인트 기부, 팸장 추첨 제도, 팸 가입 절차 간소화 등 이용자들이 커뮤니티를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팸 시스템도 업데이트한다. 이외에도 슈퍼주니어의 `Mr. Simple` 과 `오페라` , 싸이의 `예술이야` , 백지영의 `오늘도 사랑해` 등 다양한 최신곡과 애창곡이 준비됐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추석을 맞아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석 연휴 동안 자유게시판에 추석 덕담이나 즐기고 싶은 노래를 댓글로 남기거나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개량 한복 의상, 가을 춘천역을 배경으로 한 무대 등 풍성한 한가위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게임 플레이 시 랜덤하게 발생하는 미션을 완료하면 1만 게임 머니까지 획득할 수 있는 추석 선물 상자를 선물하고, 주어진 시간에 게임 운영자와 함께 게임을 즐기면 넷마블 캐쉬, 코카콜라제로 기프티콘 등을 준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이용자들이 게임을 통해 음악을 더욱 즐겁게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시스템과 음원도 추가할 계획이며, 이번 추석연휴기간에는 가족과 함께 `슈퍼스타K 온라인` 을 즐기는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슈퍼스타K 온라인` 홈페이지(http://superstark.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초이락게임즈
게임소개
'온라인 노래방 댄스 게임'이란 슬로건을 내건 '슈퍼스타킹'은 직접 노래를 부르고 듣는 '노래방 모드'와 실제 가수의 춤을 구현한 '리얼 댄스 모드'를 탑재하여 차별화를 꾀한 리듬 게임이다. 이 밖에 '콘서트룸'...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