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파이어폴, 5번째 클래스 `드레드노트` 전격 공개!

/ 4


 ▲ 파이어폴의 5번째 배틀프레임 `드레드노트` 소개 영상


레드 5 코리아는 11월 초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1` 출전을 앞두고, 팀 기반 온라인 액션 슈팅 게임 `파이어폴`의 5번째 배틀프레임 `드레드노트 (Dreadnought)`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5번째 배틀프레임인 ‘드레드노트’는 비중있는 캐릭터 중의 하나로, 막강 화력을 자랑하는 중화기와 더불어 그 위력을 배가시켜 줄 다양한 공방 능력 등을 갖춰 `파이어폴` 최강의 전투형 배틀프레임으로 꼽을만하다.

특히, `드레드노트`의 핵심능력은 `헤비 아머 (Heavy Armor)` 와 `썬더 돔 (Thunder Dome)` 과 같이 에너지 자기장을 이용해 적의 공격을 무력화시키는 방어 능력과 배틀프레임의 에너지를 극대화하여 적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주는 `드레드 필드 (Dread Field)`와 `터릿 모드 (Turret Mode)`가 있다.

이우영 레드 5 코리아 지사장은 “한국 최대 게임쇼를 목전에 둔 시기에 맞춰 국내 팬들에게 <파이어폴>의 새로운 5번째 배틀프레임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공개된 5번째 배틀프레임 외에도 `파이어폴`과 관련된 새로운 소식이 지스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며 많은 국내 팬들의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베테랑 개발자들이 소속된 레드 5 스튜디오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 중인 `파이어폴`은 스킬 & 팀 기반 온라인 액션 슈팅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新에너지원인 크리스타이트(Crystite)에 의해 촉발된 대재앙으로 인해 탄생한 정체불명의 존재인 멜딩(Melding)과 인류의 숙적, 초즌(Chosen)의 위협으로부터 살아남아야 한다.

`파이어폴`은 망가 셰이더 기술(Manga-Shader Technology)을 기반으로 대재앙 이후 살아남은 인류와 지구의 모습을 생동감 넘치게 그려 냈으며, PvE와 PvP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e스포츠 커뮤니티를 겨냥한 각종 편의 기능과 다이나믹 월드 이벤트의 특징을 갖고 있다.

`파이어폴`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firefallthe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레드5스튜디오
게임소개
'파이어폴'은 미래 지구를 배경으로 삼은 SF MMOFPS 게임이다. 우주선 아크라이트의 추락과 에너지 폭풍 '멜딩', 갑자기 나타난 미지의 괴생명체 등으로 인해 멸망의 위기에 놓인 인류의 이야기를 그린 '파이어...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