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영화 예고편?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실사 트레일러

/ 4

 
▲ 영화 예고편으로 손색없는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 실사 트레일러 영상


베데스다는 자사의 RPG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의 실사 트레일러 영상을 금일(25일)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드래곤의 등장으로 혼란에 빠진 마을과 주인공 도바킨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중세시대 느낌을 살리기 위해 출연하는 연기자들의 복장과 황폐화된 건물 등 곳곳에 공들인 흔적이 엿보인다. 영상공개 후 유저들은 “영화 제작으로 손색없다” “어디서부터가 CG인지 알 수 없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 은 전작으로부터 200년 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탐리엘 북쪽의 국가 ‘스카이림’ 에서 출현한 고대 드래곤의 부활과 그에 따른 탐리엘의 위기 등을 주제로 하고 있다. 게임의 무대가 되는 북방 혹한 지역의 험한 산길, 빙하로 이루어진 해안선, 툰드라 등을 완벽하게 재현하기 위해 베데스다에서 자체 개발한 새로운 게임 엔진인 ‘크리에이션 엔진(Creation Engine)’ 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 은 PC, PS3, Xbox360 기종으로 오는 11월 11일 발매되며 국내에서는 비슷한 시기에 인트라링스를 통해 비한글화로 발매될 예정이다.


▲ 중세시대 느낌을 살리기 위한 노력들이 영상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주인공 도바킨의 모습,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 실사와 CG, 이질감없는 완성도도 일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베데스다
게임소개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은 전작 엘더스크롤 4: 오블리비언'의 200년이 지난 시대의 '스카이림' 지역을 배경으로 삼았다. 탐리엘 북쪽의 국가 `스카이림` 에서 출현한 고대 드래곤의 부활과 그에 따른 탐리엘의...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