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골든랜드`, 인기에 힘입어 신규 서버 엘리자베스 오픈

/ 1

엔씨소프트의 신작 웹게임 `골든랜드`가 11월 2일부터 신규 서버 엘리자베스를 오픈한다.

지난 9월 28일 서비스를 시작한 `골든랜드`는 게임의 인기 증가에 따른 신규 유저들의 요청으로 인해 기존 아담스, 레오나르도 두 개 서버 외에 엘리자베스 서버를 새롭게 추가하게 되었다.

11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엘리자베스 서버 유저들을 대상으로 신규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주 레벨이 25이상이 되면 ‘황금의 땅, 서커스 유랑단’ 퀘스트를 받을 수 있고, 퀘스트를 완료하면 ‘스페셜영웅’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랭킹 탈환전, 연맹 가입 이벤트 등으로 인기몰이를 지속할 예정이다.

한편, `골든랜드`는 지난 10월 14일 언제 어디서나 게임 내 도시 건설과 급여수령, 퀘스트 확인, 병력 모집 등이 가능한 아이폰 전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한 바 있다.

`골든랜드` 윤성진 사업팀장은 “`골든랜드` 앱이 출시 한 달 만에  다운로드 4만 건을 돌파하는 등 유무선 연동 웹게임의 성공사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수렴하여 더 많은 즐거움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신규 서버 오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든랜드 홈페이지(gl.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거인망락
게임소개
'골든랜드'는 고대 유럽을 배경으로 템플기사단, 라인상회, 이베로연맹 등 3가지 세력이 대립하는 오픈 월드 웹게임이다. Full HD 고해상도 그래픽을 지원하며 RPG와 마찬가지로 영주 캐릭터를 이동할 수 있다....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