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에스티아 `세 번의 발걸음` 중 첫걸음 업데이트 실시

/ 1

ego_meca_m1_20111124.jpg
▲ 24일 업데이트하는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변화를 위한 시작: 세번의 발걸음`


와이디온라인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알오씨워크스가 개발한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에서 ‘변화를 위한 시작: 세 번의 발걸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2012년 초까지 평소 이용자들의 의견을 담은 세 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할 계획으로 24일 그 첫 번째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우선 종파에 관계없이 4명씩 팀을 이뤄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결투장을 오픈해 소수의 인원으로도 실시간 짜릿한 승부를 겨룰 수 있게 됐다.

또, 고레벨의 이용자가 저레벨 이용자에게 게임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멘토 시스템’은 스승과 제자 모두가 혜택을 받게 할 뿐 아니라 초보 유저의 빠른 성장과 더욱 원활한 커뮤니티 활성을 가능하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 밖에도 현실적인 전투감을 위해 게임 내 ‘혈흔’이 추가되었으며, 이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게임 시스템 등이 다수 개선되었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마에스티아에서 예정하고 있는 세 번의 업데이트는 오늘의 첫 번째 발걸음부터 마지막 발걸음까지 이용자들과 함께 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며, “다가오는 12월 8일에는 변화의 모습을 조금이나마 더 공개할 계획이니 지금까지 보내주신 성원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게임 정보와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maestia.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알오씨워크스
게임소개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쉽고 재미있게, 그러나 깊이 있게' 라는 컨셉에 부합하는 낮은 진입장벽과 유저 편의적인 인터페이스, 성향에 따라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한 스킬 시스템, 캐릭터를 아이템화 시킨 용병 시스템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