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풋볼매니저 온라인, 첫 테크니컬 테스트 성료

/ 1


▲ 지난 24일부터 27일까지 총 4일 간 테크니컬 테스트를 실시한 `풋볼매니저 온라인`


KTH의 게임 포털 ‘올스타’ 에서 준비 중인 신작 `풋볼매니저 온라인` 이 첫 테크니컬 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금일(28일) 밝혔다.

`풋볼매니저 온라인` 은 유명 PC 패키지 게임 ‘풋볼매니저’ 의 핵심 콘텐츠를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시켜 개발 중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풋볼매니저’ 시리즈를 탄생시킨 SEGA의 개발 스튜디오 ‘스포츠 인터랙티브’ 와 KTH가 공동 개발 중에 있다.

`풋볼매니저 온라인` 은 대규모 트래픽에 대한 서버 안정성과 기타 기술적인 부분들을 점검하고자 지난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총 4일 간 테크니컬 테스트를 실시, 유저들의 큰 호응과 참여 속에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7월 선착순으로 모집한 사전 테스터 3천 명을 포함해, 11월 중순 추가로 모집한 유저 3천 명까지 총 6천 명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이 중 80% 이상이 게임에 접속해 유저들의 높은 참여율을 이끌어냈다.

또한 테크니컬 테스트 기간 중 공식 홈페이지 방문자수가 300% 급증했을 뿐 아니라, 테크니컬 테스터를 위해 마련된 게시판에 게임에 대한 기대감과 참여 후기, 건의사항 등이 담긴 천 여 건 이상의 글들이 올라와 명실상부한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테스트에 참여한 대부분의 유저들은 “테스트 기간이 너무 짧아 아쉬웠지만, ‘풋볼매니저’ 만의 장점인 매치 엔진을 그대로 맛볼 수 있었으며 풍부한 선수 데이터를 바탕으로 각양각색의 전술들을 펼쳐볼 수 있어 너무나 즐거웠다. 게임에 대한 접근성과 유저 인터페이스 등 몇 가지 부분만 수정한다면 몰입도가 뛰어난 최고의 매니지먼트 게임이 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고 말했다.

KTH 게임사업본부 홍희정 PD는 “오랜 시간 `풋볼매니저 온라인` 을 기다려주시고 이번 테스트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피드백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의견 하나하나 세밀히 검토하여 게임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 이번에 선보이지 못한 PvP 및 컵 대회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추가 테스트도 준비 중이니 꾸준한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풋볼매니저 온라인`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공식 홈페이지에 개시된 감사 공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스포츠인터랙티브
게임소개
'풋볼 매니저 온라인'은 PC게임 '풋볼 매니저'의 핵심 콘텐츠를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시켜 구현한 게임이다. 실존하는 세계 축구 선수들의 방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실성 높은 시뮬레이션 엔진을 사용하여 정교하고 ...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