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험의 첫 발이 순조롭다 `마계촌 온라인` CBT 성료

CJ E&M 넷마블은 씨드나인게임즈가 캡콤과 공동 개발한 횡스크롤 MORPG `마계촌 온라인`의 CBT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마계촌 온라인`은 지난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진행된 1차 CBT에서, 원작의 느낌을 반영하면서 온라인 게임의 재미를 잘 살린 게임성과 쉬운 조작법, 시원한 액션, 호쾌한 타격감 등을 선보이며 많은 테스터들로부터 합격점을 받았다.

또한, 테스터 1만 명이 참가한 이번 테스트에서 최고 동시 접속자수 2,500명, 4일 연속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52%, 1인당 일 평균 플레이 타임 175분을 기록하는 등 모든 데이터가 일반적인 게임의 평균 수치를 훨씬 상회한 것으로 나타나 `마계촌 온라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게임의 공식 사이트와 개인 블로그에도 이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kmomar***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는 이용자는 "마계촌 온라인은 철저하게 독창적이고 세련되었으며, 창의적인 디자인과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하물며 게임 속 NPC 하나 하나에도 개성이 넘친다"고 평했다. 또 arsenal8***는 “모든 면에서 만족한다. 콘텐츠만 계속 확보 된다면 동일 장르 게임에서 마계촌 온라인은 끝판왕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마계촌 온라인` 만의 디테일과 신선한 재미 요소들이 테스터들에게 통한 것 같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마계촌 온라인이 잘 성장할 수 있다는 확신이 더욱 강해졌다. 테스터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다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마계촌 온라인`은 이번 테스트에서 나이트(기사), 아처(궁수), 컨저러(마법사) 등 3종의 캐릭터와 각 2종의 전직 캐릭터 총 7개 테마에서 일반 던전 18개와 파티 전용 던전 4개, 황금갑옷과 변이 시스템, 아이템 제조, 강화, 분해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마계촌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o.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넷마블몬스터
게임소개
'마계촌 온라인'은 캡콤의 아케이드 액션 게임 '마계촌'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액션 RPG다. '마계촌 온라인'은 원작 특유의 경쾌한 액션과 세계관,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타격감, 연타에 따라...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