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한번 격하게 놀아볼까!` 파이터스클럽 22일 OBT 시작

/ 1

ego_meca1_20111212.jpg
▲ 오는 22일 OBT를 시작하는 `파이터스 클럽`


KOG가 개발하고 NHN과 공동 서비스하는 `파이터스 클럽`이 OBT를 오는 22일 전격 실시한다.

‘파이터스 클럽’은 격투 RPG로, 복싱, 태권도, 레슬링 등의 실전 격투 기술을 기반으로 던전 플레이를 진행하는 진화된 액션RPG다.  

온라인 게임의 새로운 장르 격투 RPG를 표방한 `파이터스클럽`은 유저에게 친숙한 MORPG 시스템을 계승 및 발전시키고 격투가와 액션 배우들의 모션 캡쳐 작업으로 리얼하고 강력한 액션을 통해 격투게임은 대전 방식이라는 등식을 뒤바꿨다.

또한, 이번 OBT에서는 전직 캐릭터 6종, 신규   지역, 파티 던전, 새로운 보스 등의 대폭 추가된 컨텐츠를 선보이며 레벨 30까지 최고 레벨을 상향한다.

`파이터스 클럽` 박신구 PM은 “그동안 나온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튜토리얼, 매칭 시스템등을 보완하고 전직, 아이템 강화, 다채로운 던전 등의 RPG요소를 더욱 강화하여 오픈 준비를 마쳤다”며, “게임 공개 후 긴 시간동안 기다려준 유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고 말했다.

NHN 플레이넷의 정우진 부장은 "올 겨울을 뜨겁게 달굴 격투RPG `파이터스 클럽`이 드디어 론칭합니다"며, "12월 22일 파이터스클럽 OBT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파이터스 클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fightersclub.co.kr)와 네이버 플레이넷(http://playnet.naver.com/fc#game), 한게임(http://fc.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KOG
게임소개
'파이터스클럽'은 복싱, 레슬링, 태권도, 검도 등 실제 무술을 기반으로 한 강한 액션과 캐릭터간 경쟁, 협동, 그리고 성장이 담겨있는 격투 RPG이다. '파이터스클럽'에는 온라인 게임 역사 상 최다 피격 모션(...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