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준비된 자여 와라, `범인수진` 신규던전 곤오전 공개

/ 1

kinda109_2011_12_14_30.jpg
▲`범인수진`은 금일(14일) 신규던전 곤오전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쾌속무협판타지 웹게임 `범인수진`이 14일(수), 신규 던전을 중심으로 한 대규
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중국 유명 웹게임 업체 광주비음신식과기유한공사가 개발한 웹게임 `범인수진`은 전투를 통해 봉인된 요마를 물리치고, 선인들의 비밀을 풀어 나가는 주인공 `수진`의 이야기를 그린 웹RPG다.

지난 10월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이후 웹게임 종결자로 떠오르고 있는 `범인수진`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더 짜릿해진 재미를 제공, 이용자들의 즐거운 겨울을 책임진다는 각오다.

금일 새롭게 선보인 `곤오전` 던전은 80레벨 이상의 고 레벨 이용자들을 위해 마련된 전장으로, 게임 내 `천란대륙`에 위치한 `사막지대`를 거쳐 1일 단 1회에 한해서만 입장이 가능하다.

개인은 물론 팀 단위로도 즐길 수 있는 ‘곤오전’은 각 층에 위치한 다양한 몬스터를 사냥한 이용자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며, 특히 이 중에는 ‘천룡세트’, ‘적룡세트’ 등 처음으로 공개되는 특별한 능력의 아이템들도 포함되어 있다. 이와 함께, 기존의 탈 것을 강력하게 만들기 위한 ‘제련 시스템’도 추가했다.

이용자는 20레벨 이상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킨 후 ‘천제검’, ‘조롱박’ 등의 탈 것을 획득하고, ‘통령석’ 아이템을 사용해 ‘공격력 및 방어력’, ‘공격 속도’ 등 탈 것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속성을 변화시킬 수 있다.

한편, 이용자간의 실력을 겨룰 수 있는 ‘비무대회’와 ‘연맹전’의 개최 시간이, 이용자 투표 결과를 반영해 각각 21시 30분과 22시 45분으로 변경되며, 이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taoist.wemad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범인수진`은 육성과 자원수집 위주의 여타 웹RPG들과 달리, 유기적인 퀘스트와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다채로운 콘텐츠에, 플래쉬 기반의 다양한 전투 액션의 재미가 더해져, 중국에서 약 1천만 위엔 이상의 월 매출을 기록하는 인기 웹게임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광주비음신식과기유한공사
게임소개
'범인수진'은 전투를 통해 봉인된 요마를 물리치고, 선인들의 비밀을 풀어 나가는 내용을 담은 웹 RPG다. 육성과 자원수집을 목표로 삼은 다른 웹게임과 달리 '범인수진'은 유기적인 퀘스트와 던전 전투, 결투장 등...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