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나의 두 번째 무협 `영웅시대` CBT 일정 공개

/ 4


▲`영웅시대`는 오는 21일까지 CBT를 진행한다


게임개발 및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는 21일까지 일주일 간 퓨전 무협 MMORPG `영웅시대(英雄時代)`의 첫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중화영웅`, `용호문`, `여래신장`, `취권` 등 중화권 유명 작가들의 무협 스토리를 기반으로 개발된 ‘영웅시대’는 단순한 조작만으로도 화려한 연속 공격이 가능한 콤보 시스템과 중화권 MMORPG의 특징 중 하나인 자동전투 시스템은 물론 유저 간 상호작용을 강화한 커뮤니티 시스템 등을 특징으로 하는 퓨전 무협 MMORPG다.

엔도어즈는 테스트 기간 동안 20레벨을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무선 헤드셋, 백화점 상품권, `영웅시대 특별 기념품` 등을 제공한다. 또한, 테스트 종료 시점을 기준으로 6개 직업 별로 랭킹 100위 달성에 성공한 유저 모두에게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며 게임 플레이 후 각종 블로그, 미니홈피 등에 리뷰를 올리고 해당 URL을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영웅시대는 지난  ‘지스타 2011’에서도 넥슨관을 통해 출품되어 관람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으며, 오는 2012년 1분기 중 OBT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웅시대` 공식 홈페이지(yw.ndo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차이니즈게이머인터내셔널
게임소개
'영웅시대'는 마영성, 황옥랑 등 대만 유명 작가들의 무협 소설을 기반으로 한 퓨전 무협 MMORPG다. '영웅시대30'은 뛰어난 타격감의 콤보 전투와 쉬운 게임 플레이 지원, 탄탄한 스토리 등을 게임의 특징으로...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