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영웅시대30, 대규모 업데이트 Ep.2 용호문 공개

/ 1


▲ `영웅시대30`의 신규 문파 용호문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게임개발 및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는 30일 30대 헌정 무협 RPG `영웅시대30`에 서비스 이후 첫 대단위의 업데이트인 `에피소드 2. 용호문(龍虎門)`을 공개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문파인 ‘용호문’가 공개되며 신규 직업 2 종과 10 개에 달하는 신규 지역 등 새로운 콘텐츠가 대거 추가될 예정이다.

용호문 소속으로 새롭게 공개된 직업군인 패왕은 빠른 발차기 공격과 투지를 사용해 적을 압도하는 강력한 무공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며, 봉술사는 주무기인 법봉을 사용해 강력한 공격과 방어 기술을 다채롭게 구사하는 균형 잡힌 직업으로 구현 됐다.

이와 함께 120여 개의 새로운 퀘스트가 추가되고 최고레벨이 300레벨까지 확장됐으며 경매장 등의 편의 기능이 강화되는 등 콘텐츠 및 시스템 전반에 걸친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단행됐다.

특히,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총 3단계에 걸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PVP, PVE 콘텐츠를 확충해 나갈 예정이다. 그 중에서도 9월 업데이트를 예정하고 있는 본격 타임어택 PVE 시스템 마교성은 한국 버전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새로운 콘텐츠로 선보여진다.

영웅시대 30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직업의 성장에 도움을 주고, 휴면 유저들의 복귀를 응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30일부터 9월 27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직업 캐릭터를 20레벨까지 키우면, 70레벨로 성장시켜주는 ‘무적 경험단’과 ‘풍운아 방어구 세트’ 아이템을 지급하는 `신규 문파의 직업군 레벨 점프!`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평일 저녁 및 주말 동안 게임을 플레이 한 유저에게는 경험치 추가 혜택을, 휴면 유저(30일 이상)에게는 빠른 레벨업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영웅 복귀 상자를 접속 여부와 관계없이 전원 지급한다.

이번 `에피소드 2. 용호문`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웅시대30` 홈페이지(http://yw.ndo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차이니즈게이머인터내셔널
게임소개
'영웅시대'는 마영성, 황옥랑 등 대만 유명 작가들의 무협 소설을 기반으로 한 퓨전 무협 MMORPG다. '영웅시대30'은 뛰어난 타격감의 콤보 전투와 쉬운 게임 플레이 지원, 탄탄한 스토리 등을 게임의 특징으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