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현지화 장전완료 `컴뱃암즈` 러시아에서 작전 개시

/ 1


▲ 러시아 싱코펫과 퍼블리셔 계약을 체결한 `컴뱃암즈`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은 러시아의 퍼블리셔 싱코펫과 자사의 FPS게임 ‘컴뱃암즈’ 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넥슨은 올해 하반기 중 현지 테스트를 거쳐 정식서비스까지 이어나갈 계획으로, 풍부한 해외 서비스 노하우를 살려 철저한 현지화에 초점을 맞춘다고 밝혔다. 게임 내 모든 콘텐츠의 러시아어 번안은 물론, 각종 무기 및 계급, 캐릭터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러시아 고유의 군 체계에 맞춰 현지 유저의 입맛에 맞출 예정이다.

넥슨 서민 대표는 “넥슨은 매년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는 러시아 온라인게임 시장의 무한한 잠재력에 주목하고 있다. 이미 해외 각지에서 수작 중 하나로 검증된 ‘컴뱃암즈’ 가 러시아에서도 최고의 FPS게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철저한 현지화 등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싱코펫의 일리야 베리진 대표는 “수많은 러시아 유저들이 많은 기대를 갖고 기다려온 ‘컴뱃암즈’ 를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넥슨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컴뱃암즈’ 의 안정적인 현지서비스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컴뱃암즈’ 는 실제 전장의 느낌을 전달하는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성, 자유도 높은 맵이 특징인 FPS게임으로, 유럽과 북미에서 각각 28,000명, 26,000명의 최고동시접속자 수를 기록하고 브라질 정식서비스 개시 3개월만에 현지 FPS게임 순위에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인기 타이틀로 자리잡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두빅
게임소개
'컴뱃암즈'는 세계연방의 특수부대 JSF와 제 3세계의 군사조직 Creed간 벌어지는 전투를 그린 밀리터리 FPS 게임이다. 실제 전투에서 쓰이는 무기가 게임에 등장하며, 각 무기는 철저한 고증을 통해 사실감을 ...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