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HON, 신규 영웅 5명 추가···모든 영웅 다모였다!

/ 1


▲ 지옥의 보안관 `건블레이드` 원화 이미지


▲ 눈의 여왕 `엘로니아` 원화 이미지


▲ 장거리 미사일과 광범위 공격을 자랑하는 `아틸러리`


▲ 야생녀 `블리츠` 원화 이미지


▲ 섹시 여마법사 `리프트 워커` 원화 이미지

엔트리브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AOS게임 ‘히어로즈 오브 뉴어스(이하 HON(혼)’ 의 사전 공개 서비스에서 신규 영웅 5명을 선보이고, 총 105명의 영웅을 서비스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오는 22일부터 6월 4일까지 진행하는 사전 공개 서비스(이하 Pre-OBT)에서 현재 북미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모든 영웅을 공개할 방침이다.

새롭게 공개된 5명의 영웅은 ‘건블레이드’, ‘블리츠’, ‘아틸러리’, ‘엘로니아’, ‘리프트워커’ 로, 스킬 조합에 따라 강력한 효과를 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지옥의 보안관이 콘셉트인 `건블레이드` 는 동시에 3가지 방향으로 공격할 수 있으며 근거리에 있는 적에게는 칼을 이용한 스킬로 치명타를 줄 수 있다. 야수의 얼굴을 하고 있는 `블리츠` 는 빛의 속도로 적의 진영을 파고 들어가 영웅들을 기습하는 점이 강점이다.

대포를 다루는 `아틸러리` 는 빠른 장거리 미사일과 광범위한 공격이 특징으로 그 효과가 막강하며, 눈의 여왕과 같은 모습을 하고 있는 `엘로니아`는 얼음 조각으로 적의 움직임을 둔화시키거나 타격을 준다. 가장 최근에 공개된 영웅 `리프트워커` 는 원거리 지능 영웅으로 섹시한 여자 마법사의 모습을 하고 있다. 이 영웅은 순간적으로 장소를 이동해 적을 공격하거나 도망갈 수 있으며 강력한 광범위 공격 스킬도 갖고 있다.

‘HON(혼)’은 국내 Pre-OBT에서 신규 영웅들과 함께 새로운 게임 모드이자 초보자들에게 안성맞춤인 `미드워즈(Mid Wars)` 를 선보일 계획이다. ` 미드워즈` 는 중간 1개의 진영에서만 전투가 일어나게끔 설계됐으며, 캐릭터 부활 시간도 7배 단축돼 끊임없는 전투가 가능하다. 지난 5월 11일 미국, 유럽 등에 처음 공개된 직후 전세계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미국 게임 개발사 S2게임즈에서 개발한 ‘HON(혼)’ 은 미국, 유럽, 러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에서 글로벌 서비스 중인 AOS게임이다.

‘HON(혼)’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on.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S2게임즈
게임소개
`HON(혼)`은 AOS 장르의 원조격인 도타를 계승한 정통성을 가지고 있으며, 진영을 무너뜨리는 단순함에서 벗어나 영웅 중심의 끊임없는 전투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아울러, 현존하...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