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디녹스` 페이스 오프, 게임 시스템 대폭 개편

/ 4


▲ `디녹스`가 여름맞이 개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 제공: 하이원엔터테인먼트)

 

`디녹스’가 여름을 맞아 게임 시스템을 대폭 업그레이드하고 인기몰이에 나섰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NJ인터렉티브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디녹스’에서 2차례에 걸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디녹스’는 그간 게임을 서비스하면서 수십한 수시 설문조사, 게시판 분석 등을 통해서 유저의 요구 사항을 수렴했다. 이를 토대로 필요 요소들을의 개편이 진행됐으며, MMORPG의 참 맛을 살리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6월 27일 및 7월 4일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먼저 첫 번째 업데이트로 포울로스 지역과 함께 늡지 사원 및 개인 던전이 새롭게 추가된다.


▲ 포울로스 지역 이미지 (사진 제공: 하이원엔터테인먼트) 

포울로스 지역은 행방불명 된 성주의 딸을 구출하는 주제로 50여 마리 이상의 몬스터와 함께 150여 개의 퀘스트, 1000여 개에 이르는 아이템이 새롭게 등장한다. 잔인 무도한 보스 몬스터 ‘라노스’에 맞서 모험을 즐기게 된다.

개인 던전 지역은 파티가 없이도 혼자서 던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직장인 유저들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업데이트로 점심시간 이후 나른한 오후를 채울 수 있는 시스템이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 ‘디녹스’ 핵심 PK 시스템이 대폭 변경됐다. PK 점수 체계 및 UI가 변경되며 랭킹 게시판 및 PK 전용 신규 아이템도 추가된다. 또한 PK 시즌2를 맞아 전용 무기 및 방어구 등 다양한 아이템도 업데이트 됐다.


▲ PK 시즌 2 전용 무기 방어구 (사진 제공: 하이원엔터테인먼트) 

이밖에 전장 지역인 ‘천국의 관문’의 룰 및 점수 체계가 변경되며 캐릭터간 스텟 및 무기 밸런스도 일부 수정된다. 아이템 생산 및 강화, 멘티&멘토, 인게임 출석 등 게임 내 기타 시스템도 유저의 편의성에 맞춰 개선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접속 후 레벨업을 하면 상품권 및 각종 경품 혜택이 주어지며, 이외에도 게임 플레이를 통한 기타 이벤트에 참여만 하더라도 상품권이 제공된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 서동욱 게임사업 본부장은 “이번 2차례에 걸친 업데이트는 새로운 게임 서비스에 버금갈 정도로 대규모로 구성됐다”라면서 “환골탈태에 버금가는 업데이트를 통해 ‘디녹스’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7월 4일 예정인 2차 업데이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차 업데이트는 ‘디녹스’의 PK 시스템을 더욱 강화하는 내용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녹스’ 공식 홈페이지(http://dinox.hionegame.com)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제이인터랙티브
게임소개
낮과 밤을 뜻하는 라틴어 디에스(Dies)와 녹스(Nox)의 합성어를 게임명으로 채택한 '디녹스'는 선과 악, 두 세력간 대립을 그린 MMORPG다. 성향에 따라 세력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밤시간이 되면 발동하는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