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풍성한 컨텐츠로 도약 `디녹스`,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1

▲ 컨텐츠 중심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디녹스`

(사진 제공: 하이원엔터테인먼트)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NJ인터렉티브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디녹스’에서 PK 컨텐츠 강화 중심으로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디녹스’는 지난 1차 업데이트에서 유저의 의견을 수렴하여 사용자 스트레스를 줄이면서, PK에 대한 재미와 몰입도를 더하는 방향으로 컨텐츠를 새롭게 구성해서 PK 시즌2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2차 업데이트에서는 PK 컨텐츠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소규모 파티 투기장인 ‘블러디 아레나 투기장’과 함께 ‘뒤틀린 차원 던전’이 새롭게 선보인다.

‘블러디 아레나 투기장’은 PK 시즌2라는 업데이트 주제에 걸맞게 3대3, 4대4, 5대5 등 집단 PK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대기방에서 방장의 선택 하에 빠르게 전투를 진행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성했다. 속전속결의 무제한 PK속에서 최후의 승자를 가리는 승부가 전개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상위의 던전인 ‘뒤틀린 차원’은 ‘디녹스’의 정예 및 보스 몬스터가 총출동하며 3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각 스테이지에 입장할 때마다 특별한 입장 아이템이 요구되며, 특히 3차 입장 아이템은 15분이라는 제한 시간 내에 보스 몬스터를 제압해야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하다.  최종 보스 몬스터인 ‘이리시아’는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몬스터로 거대한 크기와 가공할 힘을 지니고 있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 박상우 차장은 “지난번 1차 업데이트 이후로 새로운 모습의 디녹스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호응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 이번 업데이트도 시즌 2의 타이틀에 걸맞게 다양하고 색다른 컨텐츠를 대거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디녹스’는 무제한 PK와 전투 중심의 차별화된 컨텐츠로 호평을 얻어왔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전환점으로 새로운 도약을 맞이할 수 있을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제이인터랙티브
게임소개
낮과 밤을 뜻하는 라틴어 디에스(Dies)와 녹스(Nox)의 합성어를 게임명으로 채택한 '디녹스'는 선과 악, 두 세력간 대립을 그린 MMORPG다. 성향에 따라 세력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밤시간이 되면 발동하는 ... 자세히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