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한국 특수부대 등장! `메달오브아너` 신작 멀티 영상

/ 4


▲ `메달 오브 아너: 워파이터` 신규 멀티플레이 트레일러 영상

‘배틀필드 3’ 에 이은 EA의 야심작 ‘메달 오브 아너: 워파이터’ 의 멀티플레이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필리핀의 정글 도시를 무대로 벌어지는 치열한 접전을 실제 게임화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틀필드 3’ 에서도 보여주었던 사실감 넘치는 물리 엔진 효과는 물론, 킬 포인트를 통한 ‘메달 오브 아너’ 특유의 특수무기(공중 유도폭격 등) 활용 장면도 등장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미국과 유럽은 물론, 아시아 유일의 참전국인 한국 특수부대 UDT의 모습도 등장해 국내 게이머들의 기대도 높이고 있다. 실제로 영상 1분 30초 부근에서는 한국인 특수부대의 명령어도 살짝 들려온다.


▲ 영상 말미에 등장하는 한국인 특수부대 UDT(오른쪽 끝)의 모습

`메달 오브 아너: 워파이터` 는 지난 2010년, 프랜차이즈의 부활을 알리며 출시된 `메달 오브 아너: 티어 1` 의 후속작이다. 이번 타이틀에서는 전작에 이은 `티어 1` 요원들의 활약을 다루며, 아프가니스탄을 넘어 필리핀 인질구출, 소말리아 해적소탕 등 전세계 각지의 실제 분쟁 지역과 연관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싱글 시나리오 스토리를 실제 티어-1 요원이 작성하는 등 매우 사실적인 게임플레이를 구현했다.

`메달 오브 아너: 워파이터` 는 올해 10월 23일 Xbox360, PS3와 PC로 출시될 예정이며, 북미 버전 한정판 예약구매자에게는 미국 네이비 실 `티어-1 저격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국내 예약판매 특전은 차후 공개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데인저클로스게임즈
게임소개
`메달 오브 아너 워파이터` 는 전작에 이은 `티어 1` 요원들의 활약을 그리며, 아프가니스탄을 넘어 필리핀 인질구출, 소말리아 해적소탕 등 전세계 각지의 실제 분쟁 지역과 연관된 미션이 그려진다. 특히 싱글 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