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레인보우 지숙이 노래한 '소피의 아틀리에' 17일 정식 발매

/ 1

▲ 레인보우 지숙이 부른 '소피의 아틀리에' 오프닝공 (영상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25일(목),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PS4, PS비타용 연금술 RPG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 한국어판 출시일을 3월 17일로 확정하고, 레인보우 지숙이 노래한 오프닝곡을 공개했다.

‘소피의 아틀리에’는 귀엽고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탄탄한 스토리로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아틀리에’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작에선 새롭게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필드와 ‘발상’으로 떠올리는 레시피 시스템이 도입돼 기대를 더했으며, 특히 국내에선 인기 아이돌 레인보우의 지숙이 오프닝곡을 담당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레인보우 지숙은 ‘아틀리에’의 동화적인 감성에 잘 어울리는 외모와 미성을 지녔음을 물론, 평소 게임 마니아로 잘 알려져 있어 더욱 깊이 있는 감정표현이 기대된다. 공개된 오프닝곡 영상에선 실제 게임플레이 장면은 물론 유려한 애니메이션과 지숙의 녹음현장까지 한데 감상할 수 있다. 원곡 이상으로 화사한 느낌을 주는 이번 한국어 오프닝곡을 통해, 기존 ‘아틀리에’ 팬들은 물론 시리즈를 처음 접해보는 유저도 즐겁게 연금술의 세계로 빠져들 것으로 기대된다.


▲ 인기 아이돌 레인보우의 멤버 지숙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끝으로 한정판 ‘소피의 아틀리에’ 프리미엄 박스 구성이 공개됐다. 주요 품목으로는 엄선된 일러스트가 담긴 ‘비주얼 북’과 OST 어레인지 버전이 수록된 ‘사운드 아카이브’, 캐릭터 클리어마커 세트, 게임 아이템 5종 다운로드 코드, 특제 B3 천 포스터 등 일본판과 동일한 구성이 동봉된다.  아울러 국내 정식 발매판 예약 구매할 경우 특별히 레인보우 지숙이 부른 한국어 오프닝곡 스페셜 CD가 특전으로 포함되어 가치를 더한다.

‘소피의 아틀리에’는 오는 3월 17일 PS4, PS비타로 국내 정식 발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피아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 한정판 '소피의 아틀리에' 프리미엄 박스 구성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거스트
게임소개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는 ‘아틀리에’ 시리즈 17번째 작품으로, 전작에서 전개된 ‘황혼’ 시리즈와는 다른 새로운 세계를 무대로 한다. 플레이어는 도시 변두리에서 공방을 운영하는 ‘소피’가 되어...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