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엠게임, 무브온 통해 ‘홀릭 2’ 태국 진출한다

/ 1

▲ '홀릭 2'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엠게임)

엠게임은 태국 퍼블리셔인 무브온과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판타지 MMORPG '홀릭 2' 수출 계약을 26일(금) 체결했다.
 
‘홀릭 2’는 국내를 비롯해 일본, 대만 등지에서 서비스된 판타지 MMORPG로, 귀여운 그래픽과 자유도 높은 콘텐츠가 강점이다.
 
'홀릭 2' 태국 서비스를 담당하는 무브온은 지난해 엠게임의 횡스크롤 RPG ‘귀혼’을 현지에 출시한 바 있다. 엠게임과 무브온은 이번 수출 계약을 통해 올해 5월 ‘홀릭 2’의 태국 공개 서비스에 이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무브온은 자사에서 운영하는 태국 게임 포털사이트 Vplay의 300만 명 회원풀을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무브온 박상희 대표는 “태국은 여전히 온라인게임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시장으로 젊은 세대들의 입맛에 맞는 콘텐츠와 현지화 전략이 매우 중요하다”며 “추후 엠게임과 긴밀하게 협조하여 태국 시장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실시, ‘귀혼’에 이어 ‘홀릭 2’ 역시 태국의 인기 게임으로 자리매김 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이미 ‘귀혼’을 통해 탄탄한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는 ‘무브온’과 ‘홀릭2’의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태국 유저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발 빠르게 추가하여 동남아시아에서 제 2의 전성기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홀릭2는 홀릭의 후속작으로써 파스텔톤을 쓴 전작과는 달리 원색을 많이 쓴 화려함을 보여주는 모습으로 변해 돌아왔다. 전작과 달리 생산과 제조시스템을 추가해 사냥외에도 아이템을 만들거나 광석 등을 캘 수 있게 해고...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