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미니파이터, 분노의 복서 `광폭 카일` 업데이트

/ 4

▲ `미니파이터`의 신규 캐릭터 `광폭 카일` (사진 제공: CJ E&M 넷마블)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마블퀘스트에서 개발한 횡스크롤 대전 액션 게임 `미니파이터`가 신규 캐릭터 ‘광폭 카일’을 업데이트 했다.

`미니파이터`의 광폭 캐릭터는 일반 캐릭터와 달리, 공격을 받을 때 마다 상승하는 분노 수치가 일정 수준에 도달할 경우, 캐릭터 주변에 화려한 효과가 생기면서 강력한 공격이 가능한 캐릭터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광폭 카일’은 복싱 기술을 재창조한 길거리 파이터 캐릭터로, 현란한 타격으로 적을 무너뜨리는 것이 특징이다.

‘광폭 카일’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이용자들이 반길만한 5종 이벤트도 진행된다. ‘델타-M의 보물창고 강탈사건’은 대전과 던전을 플레이 하는 모든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보물창고 열쇠를 모아 보물창고로 진입한 후 보물상자를 열고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낮에도 밤에도 조합 타임’은 이벤트 기간 중 특정 시간마다 캐릭터 조합 확률이 높아지는 이벤트이며, ‘매 시간 골든벨을 울려라’ 이벤트에서는 매일 정시마다 각종 아이템과 보석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외 미니게임이 끝난 후 얻을 수 있는 얼음조각으로 아이템을 교환 받는 ‘싸워라, 아이스파이터’ 이벤트와 탈출 존 꼭대기 출구로 나가면 아이템을 증정 받는 ‘JUMP, JUMP 더위 탈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은 8월 9일부터 8월 29일까지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광폭 카일`의 복싱 기술을 재창조한 타격 필살기는 이용자들에게 최강의 타격감을 전달할 것이다.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미니파이터`의 업데이트와 신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inifighte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미니 파이터'는 인류 문명과 외계 문명의 공존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대전 액션 게임이다. 대전을 기본으로 다양한 게임 모드가 존재하며, '공성전'과 캐주얼 게임의 '대기실 마을'로 다른 게임과의 차별점을 두었다... 자세히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